2021년 채용박람회 개최
상태바
2021년 채용박람회 개최
  • 김유찬 기자
  • 승인 2021.12.14 2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17일, 공도행정복지센터에서 열려
안성시 채용박람회 포스터
안성시 채용박람회 포스터

[글로벌신문] 안성시는 오는 17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공도행정복지센터에서 「2021 올 겨울, 눈보라 속 취업스토리 ?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21 안성시 채용박람회」는 청년, 중・장년층, 경력단절 여성 등 모든 계층이 참여할 수 있으며 강소기업 20업체와의 면접을 거쳐 총 119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참여기업으로는 농업회사법인(주)네떼, ㈜미코, ㈜신아메드, ㈜삼화에이스, 영농조합법인예은축산, 에스푸드(주), ㈜이마트 트레이더스, ㈜테키스트, 제일산업(주), ㈜현대에프앤비, (즈)농심, ㈜성창오토텍, 쿠팡풀필먼트서비스(원곡・미양・죽산센터), ㈜대성산업, 에이텍엘써모(주), ㈜티씨케이, 계식이푸드, ㈜더기반 등이다.

제조업부터 물류, 사무, 생산, 자재구매 등 다양한 직무에 지원이 가능하며 채용정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워크-넷 또는 안성일자리센터 블로그(https://blog.naver.com/anseongjob)를 확인하면 된다.

또한 이번 채용박람회는 현장 면접뿐만 아니라 취업에 필요한 AI 취업컨설팅, 퍼스널 컬러진단, 취업타로, 아로마테라피, 이력서사진 촬영 등 다양한 취업지원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단계별 일상회복 1차 방역수칙(행사 500명 미만)에 의거해 운영되며, 방역패스자(2차접종 완료/14일 경과자)에 한하여 출입이 가능하며 행사 참여 시 반드시 백신접종증명서(전자, 종이)를 지참해야 입장이 가능하다.

박숙희 안성시 일자리경제과장은 “이번 일자리 박람회는 구직자와 구인 기업이 모두 만족하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며 철저한 방역과 거리두기로 안전하게 행사를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