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세바이오텍, ‘모발 미네랄 검사’ 대한영양제처방학회의 식품분석전문가 교육 과정 채택 기념 공동 구매 진행
상태바
건세바이오텍, ‘모발 미네랄 검사’ 대한영양제처방학회의 식품분석전문가 교육 과정 채택 기념 공동 구매 진행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9.04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세바이오텍이 맞춤 영양 솔루션 ‘모발미네랄검사’ 공동 구매를 진행한다
건세바이오텍이 맞춤 영양 솔루션 ‘모발미네랄검사’ 공동 구매를 진행한다

[글로벌신문] 건세바이오텍의 모발 미네랄 검사가 대한영양제처방학회의 식품분석전문가(1급)의 정식 교육 과정으로 채택된 것을 기념하기 위해 저탄고지 커뮤니티 키토카페에서 모발미네랄검사 공동 구매를 진행한다.

7월 열린 대한영양제처방학회 2022년 열린 학술대회에서 정명일 박사(건세바이오텍 대표)의 ‘모발 미네랄 중금속 검사를 통한 영양제 처방’ 강연이 큰 호응을 얻었다.

이에 대한영양제처방학회는 맞춤 영양의 요구가 절실한 상황에 맞춰 ‘식품분석전문가’를 양성할 계획이다.

식품분석전문가는 건강기능식품 판매를 위해 식품의 성분, 기능 분석을 교육받고, 엄정한 자격 검정을 통과하면 민간 자격 번호(제2020-00836호)를 부여받는다. 2급 교육 과정은 건강기능식품의 성분별 효능과 보건위생 강의 등 5과목이 있으며, 1급 교육 과정은 모발미네랄중금속검사의 해석, 타액 호르몬 검사, 식품분석개론 등 7과목이 포함된다.

건세바이오텍은 식품분석전문가 교육 과정에 모발미네랄검사가 포함된 만큼 중요성을 인정받고, 대중화에 앞장서고자 공동 구매를 기획했다.

모발 미네랄 검사는 모발 속 미네랄과 중금속 수치를 측정해 개인의 몸 상태를 스크리닝하고, 기능 상태별 필요한 영양제를 선택할 수 있는 탁월한 검사로 개인별 맞춤 영양을 가능하게 하는 대표적인 기능의학 검사다. 소량의 머리카락(0.1~0.2g)을 채취해 일반적인 건강검진으로 발견되지 않는 잠복성의 준·임상적 건강 문제를 찾아내 영양으로 교정할 수 있어 질병 예방과 건강 관리에 활용도가 높은 장점이 있다. 모발 미네랄 검사는 현재 많은 의원에서 시행 중이며, 병원에 가지 않더라도 환자가 스스로 집에서 건강 체크를 할 수 있는 도구로 언택트 시대에 각광 받고 있다.

9월 12일까지 진행되는 모발 미네랄 검사 공동 구매는 전 구성 무료 배송으로 최대 25%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포토 리뷰를 올리는 모든 소비자에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3000원 할인 쿠폰을 발급하는 통 큰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