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강사 ‘혼공쌤’ 초청 학부모 진로진학 아카데미 개최
상태바
스타강사 ‘혼공쌤’ 초청 학부모 진로진학 아카데미 개최
  • 강정덕 기자
  • 승인 2022.12.28 0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혼공쌤의 자녀 영어교육 로드맵” 주제로 내년 1월 10일 청소년수련관서 열려
주낙영 경주시장 “청소년들의 영어 학습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학습력과 진로 지도 역량 강화에 도움 되길”
경주시, 스타강사 초청 진로진학 아카데미 개최
경주시, 스타강사 초청 진로진학 아카데미 개최

[글로벌신문] 경주시가 유명 강사 초청 진로진학 아카데미를 개최한다.
‘혼공쌤의 자녀 영어교육 로드맵’이라는 주제로 내년 1월 10일 오전 10시 30분 청소년수련관 강당에서 열린다.

이번 강연은 유튜브 혼공TV 운영자이자 EBS에서 영어강연을 하고 있는 베스트셀러 ‘혼공’ 시리즈의 저자 혼공쌤(본명 허준석)이 맡는다.

이번 강연에서 혼공쌤은 영어교육 시작 전 준비 단계부터 입시준비 단계별 공부법을 시기별로 소개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가정 영어와 입시 영어는 동떨어진 것이 아님을 강조하고 아이에게 맞는 다양한 영어 교육법 경험이 입시까지도 내다볼 수 있는 통찰력을 얻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강의가 끝난 후에는 혼공쌤 저작과 교재 지참 시 싸인회와 및 포토타임도 예정되어 있다.

신청은 오는 27일 오전 10시부터 다음달 6일까지 경주시청소년진로교육체험센터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모집인원은 선착순 180명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청소년진로교육체험센터(☎054-760-7770)으로 문의하면 된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주요 교과 과목인 영어를 집중 탐구하는 시간을 통해 부모와 함께 하는 로드맵 관리로 청소년들의 영어 학습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학습력과 진로 지도 역량 강화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