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태주 효과’ 놀랍네···조회수만 650만회 기록한 소진공 홍보 영상
상태바
‘나태주 효과’ 놀랍네···조회수만 650만회 기록한 소진공 홍보 영상
  • 유창수 기자
  • 승인 2023.01.26 1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태주 효과’ 톡톡히 누리는 소진공
온누리상품권 홍보대사로 활동중인 트로트가수 나태주
온누리상품권 홍보대사로 활동중인 태권맨 트로트 가수 나태주

[글로벌신문] 중소기업중앙회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등 중기·소상공인 관련 기관이 대중과 친숙한 연예인을 앞세워 왕성한 홍보 활동을 벌이고 있다.

22일 소진공은 온누리상품권 홍보대사로 태권맨 트로트 가수 나태주(K타이거즈 엔터테인먼트)를 선정 후 ‘나태주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고 밝혔다.

온누리상품권은 전통시장과 지역 상점 활성화를 위해 정부에서 발행한다. 소비활성화를 위하여 구매 시 상품권 가격의 5%에서 10% 정도를 할인해서 판매한다. 지역 시장에서 비싼 물건을 구매해야 할 때는 온누리 상품권을 먼저 구입 후 지불하면 돈을 아낄 수 있다.

소진공은 지난 12일 자체 유튜브 채널에 올린 온누리상품권 홍보 영상이 20일 기준 조회수 647만회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나태주가 나와 온누리상품권이 종이뿐 아니라 쓰고 있던 카드에 충전형태로 사용할 수 있다는 홍보 영상이다.

소진공 측은 나태주 선임 배경에 대해 “온누리상품권 주요 이용자인 4050세대에게 인지도가 높고, 태권도 선수 출신으로 젊고 건강한 이미지가 있다”며 “실제 전통시장에서 광고 영상을 찍을 때 촬영이 진행하기 어려울 정도로 사람들이 몰렸다”고 귀띔했다.

태권맨 트로트 가수 나태주는 2008 제3회 동아대학교총장배 전국태권도품새대회 단체전 1위·2018 제5회 아시아 태권도 품새선수권대회 남자 단체전 1위·2018 세계태권도품새선수권대회 자유품새 17세 초과부 남자 개인전 1위·2018 세계태권도품새선수권대회 자유품새 17세 초과부 남자 개인전 1위·2018 세계태권도품새선수권대회 자유품새 부문 남자 최우수선수상·2020 문화체육부장관 표창·2021 월드스타연예대상 트로트부문 인기상 등을 수상했으며 2018 세계태권도품새선수권대회 및 제5회 아시아 태권도 품새 선수권대회 국가대표로 출전한 태권도 실력도 최고인 선수이다.

한편 태권맨 트로트 가수 나태주는 K타이거즈 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로 연예계 및 가수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