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ple Solutions, 15년 성공 역사 기리는 갈라 개최
상태바
Ample Solutions, 15년 성공 역사 기리는 갈라 개최
  • PR Newswire
  • 승인 2023.03.06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hining Stars, Blazing Future'

(선전, 중국 2023년 3월 6일 PRNewswire=연합뉴스) 아시아 고객들이 선택한 전자부품 유통업체 Ample Solutions가 최근 흥미진진한 연례 갈라 및 시상식을 통해 설립 15주년을 기념했다. 이번 행사는 2020년 팬데믹이 발생 이후 중국, 싱가포르 및 한국 등 8개 아시아 지역 사무소에서 500명 이상의 직원이 처음으로 한자리에 모이면서 특별히 의미 있는 행사가 됐다.

(PRNewsfoto/Ample Solutions)

독자적인 유통업체 Ample Solutions는 2022년에 놀라운 성장과 성공을 이뤘다. Ample Solutions는 자사의 모든 사무소에서 무려 70%에 달하는 성장률을 기록했고, 총 OEM 고객 수는 108%나 증가했다. Ample Solutions는 우수한 서비스를 인정받아 ASPENCORE로부터 'Outstanding Distribution Service Provider of the Year 2022'를 수상했고, 2021년에는 세계 상위 50대 전자 부품 유통업체(Global Top 50 Electronic Component Distributors) 목록에 이름을 올렸다. 2008년에 설립된 후 업계의 핵심적인 기업으로 성장한 Ample Solutions는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2개의 품질보증센터를 통해 아시아 전역에서 강한 입지를 구축했다. Ample Solutions는 소비자 가전, 의료, 자동차, 산업 자동화 등 다양한 산업을 지원하고 있다.

그림 같은 도시 싼야에서 'Shining Stars, Blazing Future'라는 주제로 열린 갈라 행사에서는 Ample Solutions의 성과를 기리고, 유망한 미래를 위한 분위기가 조성됐다. 여러 부문의 부서장들이 2022년의 부침 속에서 거둔 성과를 공유했다. Ample Solutions의 CEO Jason Fan도 회사의 성장과 이정표에 대해 언급하며, 성공적인 15년의 역사를 강조했다.

이 행사에서는 설립 이후 Ample Solutions의 여정에서 달성한 여러 이정표를 시간순으로 보여준 Time Tunnel로 인해 현장 분위기가 더욱 고조됐다. 직원들은 가장 좋은 의상을 차려입고 뽐내듯 터널을 걸었는데, 이는 아카데미상이나 Golden Rooster Awards가 연상되는 멋진 장면이었다. 시상식에서는 다양한 부서의 노고를 인정하는 한편, 여러 가지 재능을 가진 직원들이 노래와 무대 쇼 같은 환상적인 현장 공연을 선보이며 자신들의 역동적인 면모를 자랑했다.

축제는 요트 파티로 이어졌다. 직원들은 요트 파티에서 멋진 풍경을 감상하고, 직장 밖에서 팀원들과 다시 연계되는 기회를 가졌다.

전반적으로 갈라는 큰 성공을 거뒀고, 직원 및 성공에 대한 직원들의 기여를 기리고자 하는 Ample Solutions의 노력도 강조됐다. Ample Solutions는 광범위한 국제 조달 채널과 오랜 공급업체 파트너십을 통해 비용 효과적인 고품질 전자 부품을 제공하는 데 끊임없이 전념함으로써, 앞으로도 계속 성공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문의처: marketing@ample.sg

SOURCE Ample Solution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