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퍼로직스, APAC 클라이언트 지원 확대
상태바
엑스퍼로직스, APAC 클라이언트 지원 확대
  • PR Newswire
  • 승인 2023.03.07 0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우스 조던, 유타주, 2023년 3월 7일 /PRNewswire/ -- 구성, 가격, 견적(CPQ) 및 문서 자동화 소프트웨어의 선두 공급업체인 엑스퍼로직스(Experlogix)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입지를 확장하고 APAC 고객 및 잠재 고객에 대한 지원을 강화하기 위해 브라이언 암브로시우스를 영업 이사로 임명했다고 오늘 발표했습니다.

Experlogix Logo

호주에서 암브로시우스는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조직이 새로운 지역 시장으로 확장하도록 지원한 15년 이상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엑스퍼로직스는 또한 APAC 시장에서 팀의 입지를 넓혀 확장했습니다.

엑스퍼로직스는 전 세계적으로 크게 성장했으며 APAC로의 확장은 이러한 성공의 지속을 의미합니다. 영업 및 구현 지원을 확대하는 것 외에도 회사는 엑스퍼로직스 문서 자동화 및 CPQ 소프트웨어를 구현할 때 신규 고객을 지원할 수 있도록 특별히 APAC 지역을 위한 엔지니어링 팀에 투자했습니다.

엑스퍼로직스의 최고 수익 책임자(CRO)인 베스 손튼은 "지속적으로 입지를 확장하고 APAC 고객을 위한 추가 지원을 제공하게 되어 기쁩니다. APAC 조직은 고유한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그곳에서 우리의 입지를 강화함으로써 우리는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이러한 확장은 더 많은 성장을 촉진하고 상호 성공을 기반으로 새로운 파트너십을 형성하기 위한 기반을 마련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엑스퍼로직스는 점점 늘어나는 글로벌 고객 기반을 지원하기 위해 2022년에서 2023년 사이에 직원 수를 100명 이상 늘려 여러 지역과 부서에 걸쳐 팀을 확장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1,700개 이상의 기업들과 십만 명 이상의 사용자들이 엑스퍼로직스 CPQ와 문서 자동화 소프트웨어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암브로시우스는 "엑스퍼로직스의 APAC 확장에 기여하고 이 지역에서 현지 입지를 구축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기쁩니다. 우리가 이미 매우 강력한 고객 및 파트너 기반을 보유하고 있는 것을 보면 미래에 어떻게 성장할 수 있을지 생각하게 됩니다. 고객과 파트너를 만나고 엑스퍼로직스 제품군이 성장하기를 기대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엑스퍼로직스는 APAC 지역의 CPQ 및 문서 자동화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이 지역은 팬데믹으로 인한 공급망 중단에 계속 직면하고 있지만 제조업과 같은 산업은 새로운 기회를 활용하기 위해 성장하고 변화했습니다. 이는 CPQ 및 문서 자동화 솔루션에 대한 수요를 촉진할 수 있는 모든 사용 사례와 같이 보다 효율적인 운영, 더 높은 정확성 및 비즈니스 단위 간의 더 나은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더 큰 수요를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엑스퍼로직스 소개

엑스퍼로직스 솔루션들은 가장 복잡한 제품들과 프로세스를 단순화하고 사람에게 적합한 디자인으로 작업 속도를 높이고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제공합니다. 엑스퍼로직스 CPQ는 구성 및 기타 프로세스를 기존에 생각했던 것보다 더 빠르고 상상했던 것보다 간단하게 만들어줍니다. 엑스퍼로직스 문서 자동화는 모든 산업 분야에서 전 세계 기업의 가장 복잡한 문서 프로세스를 단순화하고 최적화합니다. 엑스퍼로직스 — 복잡함의 단순화.

미국과 네덜란드에 본사를 두고 있는 엑스퍼로직스는 전 세계 30개 이상의 국가에서 1,700개 이상의 클라이언트를 지원합니다. 엑스퍼로직스의 홈페이지는 www.experlogix.com입니다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2016020/Experlogix_Logo.jpg 

SOURCE Experlogix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