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ANN, 두 명의 여성 지도자와 함께 세계 여성의 날 기념
상태바
ICANN, 두 명의 여성 지도자와 함께 세계 여성의 날 기념
  • PR Newswire
  • 승인 2023.03.09 0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직의 24 역사상 처음으로 가장 높은 리더십 역할을 여성이 맡게 되었습니다.

로스앤젤레스, 2023년 3월 9일 /PRNewswire/ -- 국제인터넷주소관리기구(ICANN)가 중요한 이정표를 기념하고 있습니다. 조직은 24년 역사상 처음으로 최고위직에 두 명의 여성이 있습니다.

ICANN logo

2022년 9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열린 ICANN 연례 총회에서 트립티 신하가 ICANN 이사회 의장으로 선출되었습니다. 신하는 8년 이상 ICANN 커뮤니티의 회원이었으며 2018년부터 ICANN 이사회 회원으로 재직했습니다.

ICANN 회장 수석 고문이자 글로벌 이해관계자 참여 부문 수석 부사장인 샐리 코스터튼이 2022년 12월 임시 회장 겸 CEO로 임명되었습니다. 코스터튼은 10년 이상 ICANN의 글로벌 사무소 및 국제화 전략을 이끌었습니다.

신하는 ICANN 역사상 두 번째 여성 이사회 의장입니다. 1998년 에스터 다이슨은 ICANN 이사회 의장으로 임명되었습니다. 코스터튼은 ICANN 역사상 사장 겸 CEO 역할을 맡은 최초의 여성입니다.

코스터튼은 "전 세계 여성이 학계, 시민 사회, 공공 또는 민간 부문 출신 여부에 관계없이 ICANN에 참여할 수 있는 방법은 많습니다. "ICANN 지원 조직 및 자문 위원회 커뮤니티는 여성이 회의에 참여하고 인터넷의 도메인 이름 시스템(DNS)과 관련된 다양한 측면을 관리하는 정책 결정 프로세스의 최전선에 설 수 있는 많은 기회를 제공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DNS 여성은 여성이 DNS 공간에 효과적으로 참여하는 방법의 예입니다. 2009년 멕시코에서 설립된 DNS Women은 전 세계적으로 DNS 업계의 여성을 홍보하고 역량을 강화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이 그룹은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여성 역사의 달을 기념하는 다음 주 멕시코 칸쿤에서 열리는 ICANN 공개 회의에서 세션을 개최할 예정입니다.

과학, 기술, 공학 및 수학(STEM) 분야의 성별 격차를 극복하면 여성의 경제적 안정을 강화하고 기회를 늘릴 수 있습니다. 또한 미국대학여성협회의 연구에 따르면 생산된 제품과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한 관점을 넓히고 편견을 방지함으로써 STEM 분야를 풍부하게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여성 리더는 다른 여성들에게 변혁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여성의 성공을 돕는 데 필수적이라고 생각하는 멘토링을 통해서뿐만 아니라 좋은 대표가 소속감을 고취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기술 분야에서 특히 중요합니다."라고 신하는 말했습니다.

ICANN 커뮤니티는 2023년 3월 11일부터 16일까지 멕시코 칸쿤에서 ICANN76 커뮤니티 포럼을 소집합니다. 이 온라인 및 대면 이벤트는 2023년에 개최되는 3개의 ICANN 공개 회의 중 첫 번째입니다.

ICANN 소개

ICANN의 사명은 안정적이고 안전하며 통합된 글로벌 인터넷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인터넷에서 다른 사람에게 연락하려면 이름이나 번호를 컴퓨터나 다른 기기에 입력해야 합니다. 그 주소는 고유한 것이어야 하므로, 컴퓨터는 서로를 어디에서 찾아야 하는지를 알고 있습니다. ICANN은 전 세계에서 이러한 고유한 식별자를 조정하고 지원합니다. ICANN은 1998년 전 세계 참가자들이 참여하는 커뮤니티로 설립된 비영리 공공복지 법인입니다.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1810953/ICANN_Logo.jpg

SOURCE ICAN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