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코르, 단골 여행객을 위한 구독 카드 ALL PLUS 새롭게 출시
상태바
아코르, 단골 여행객을 위한 구독 카드 ALL PLUS 새롭게 출시
  • 박언용 기자
  • 승인 2023.03.14 2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리, 2023년 3월 14일 /PRNewswire/ -- 중국과 브라질에서 성공적으로 획기적인 구독 카드를 출시한 데 이어, 오늘 아코르는 ALL PLUS ibis와 ALL PLUS Voyageur를 만들며 ibis BUSINESS 및 BUSINESS PLUS 단골 여행객 카드를 다시 활성화한다고 발표했다.

ALL PLUS Logo

아코르 라이브 리미트리스(Accor Live Limitless) 로열티 프로그램을 진정으로 가속시켜 주는 장치인 ALL PLUS는 최상의 가격을 찾고, 막바지에 객실 이용 가능 여부를 확인하거나 상태를 가속시켜줄 때 단골 기업과 레저 여행객에게 안정감을 준다. ALL PLUS Voyageur 회원은 10개의 럭셔리 & 프리미엄 호텔 브랜드에서 20% 할인을 받고 9개의 중가형 & 보급형 브랜드에서 15% 할인을 받는 혜택을 누리게 된다. 보급형 브랜드에 초점을 맞춘 ALL PLUS ibis 카드는 ibis 패밀리 브랜드(ibis, ibis Styles, ibis budget)에서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숙박 3건 중 1건이 2~7일 전에 예약되기 때문에, ALL PLUS는 호텔 예약이 꽉 차 있더라도 호텔에 오기 2일 전에 객실을 제공받을 수 있는 예약 우선권 서비스를 포함한다.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정신으로, ALL PLUS는 아코르의 로열티 프로그램인 ALL - 아코르 라이브 리미트리스(ALL – Accor Live Limitless)의 풍부한 서비스를 활용하여 각 가입자들을 최소 실버 등급 이상으로 업그레이드한다.

단골 여행객 구독 제품군을 혁신적으로 변화시켰음에도 불구하고, 아코르는 한 지붕 아래 비즈니스와 레저 활동이 결합된 새로운 블레저(bleisure) 시장에 대한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예약 소요 시간을 단축하며 숙박 기간을 늘리는 것을 목표로 한다. 또한 이 제품을 통해 그룹이 숙박하는 호텔을 출장지 및 '어디서든 일하는' 장소로 정할 수 있다.

"업계에서 호평받고 있는 로열티 프로그램인 ALL - 아코르 라이브 리미트리스를 필두로 하여 오늘날의 여행객들에게 반향을 일으킬 수 있는 지역 구독 제품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이 카드들을 사용하여 ALL.com이나 앱에서 예약할 때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고의 호텔 관광 브랜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라고 최고 로열티 & 이커머스 책임자 메디 헤미치(Mehdi HEMICI)가 말했다.

"카드가 출시된 지 10년이 지나자, 비즈니스 회원 카드는 점점 커지는 트렌드인 블레저(bleisure) 및 '어디서든 일하기'를 받아들일 시점이었습니다. 핵심 로열티 프로그램이 더 간편하고, 더 강력하며, 더 잘 탑재되어 있는 ALL PLUS는 모든 규모의 기업, 친구, 커플, 가족에게 100개 국가에 걸쳐 4,000곳 넘는 부지를 즐길 수 있는 최상의 방법을 제공합니다."라고 글로벌 멤버십 구독 부문 이사 막심 가로(Maxime GAREAU)가 말했다.

아시아 태평양 & 인도 Accor Plus 카드는 성장 가도를 이어가며 2024년에 ALL PLUS 제품군 내에서 브랜드 이미지를 새롭게 변화시킬 예정이다.

ALL PLUS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ALL PLUS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코르 소개

아코르(Accor)는 10,000여 개의 식음료, 건강 편의 시설이나 유연한 작업 공간을 110개 나라의 5,400개 이상의 부지에 제공하는 세계적인 호텔 관광 서비스 그룹입니다. 이 그룹은 40개 이상의 고급부터 보급형에 이르는 호텔 브랜드와 에니스모어(Ennismore)와 함께하는 라이프스타일을 포함하는 업계에서 가장 다양한 호텔 관광 시스템 중 하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아코르는 기업 윤리 및 무결성, 책임감 있는 관광, 지속 가능한 개발, 지역 사회 참여 활동, 다양성 및 포괄성 측면에서 긍정적인 행동을 이끌어 내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1967년에 설립된 Accor SA는 프랑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Euronext Paris(ISIN 코드: FR0000120404)와 미국의 장외시장(티커: ACCYY)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group.accor.com을 방문하거나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 및 인스타그램 및 틱톡에서 아코르(Accor)를 팔로우하십시오.

ALL  아코르 라이브 리미트리스 소개

ALL – 아코르 라이브 리미트리스(Accor Live Limitless)는 호텔 투숙 기간과 이후에 아코르 경험을 증진시켜 주는 예약 플랫폼 및 로열티 프로그램입니다. 110개 나라의 40개 넘는 호텔 브랜드에 걸쳐 아코르 호텔을 매끄럽게 연결하는 서비스를 활용하는 ALL의 예약 플랫폼은 최상의 가격으로 숙박할 수 있는 독보적인 선택권을 제공하며, 로열티 프로그램은 특히 90개 넘는 전략적 파트너와 함께 다양한 보상, 서비스, 경험을 이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ALL은 지역 탐방에서부터 올해 최대의 스포츠 및 음악 행사, 셰프 마스터 클래스까지 전 세계적으로 2,000개 넘는 행사를 통해 회원들이 매일 열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ALL – 아코르 라이브 리미트리스는 여행객들이 가장 많이 받는 로열티 프로그램입니다. all.com에서 ALL 살펴보기

ALL

ALL PLUS Voyageur card

 

ALL PLUS ibis card

미디어 홍보 연락처: 라인 그라일루에(Line Crieloue), VP 그룹 외부 홍보, line.crieloue@accor.com; 멜라니 마리엣(Mélanie Mahiette), 외부 홍보 매니저, melanie.mahiette@accor.com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2031499/Accor_With_ALL_PLUS_%C2%A0Accor%C2%A0reinvents_its_frequent_traveler_subsc.jpg

사진 - https://mma.prnewswire.com/media/2031498/Accor_With_ALL_PLUS_%C2%A0Accor%C2%A0reinvents_its_frequent_traveler_subsc.jpg

사진 - https://mma.prnewswire.com/media/2031500/Accor_With_ALL_PLUS_%C2%A0Accor%C2%A0reinvents_its_frequent_traveler_subsc.jpg

SOURCE Acco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