펠레믹스, Even-Ari Green Ltd. 인수 발표
상태바
펠레믹스, Even-Ari Green Ltd. 인수 발표
  • 박언용 기자
  • 승인 2023.03.15 2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펠레믹스(Pelemix Ltd.) 오늘 이스라엘 기반 재배 배지 제조업체 이븐 아리 그린 (Even-Ari Green Ltd., EAG) 인수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계약으로 EAG 직원들이 펠레믹스의 성장하는 글로벌 팀에 합류하게 됩니다. EAG 창립자이자 CEO 대니 레빈슨은 EAG 부서의 CEO 회사에 남아 펠레믹스 글로벌 CEO 브로드에게 보고합니다.

브로드는 "Even-Ari Green 인수는 펠레믹스에게 중요합니다. 이스라엘 시장에서 우리의 입지를 강화하는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취미 전문 재배자 부문 모두에서 다양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있는 능력을 확장할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취미 전문 원예 육묘 시장에서 EAG 경험은 펠레믹스의 이미 강력한 브랜드에 추가할 있는 중요한 강점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EAG 품질과 제조 기술 측면에서 성장하는 배지 시장의 선두 주자입니다. 펠레믹스의 코이어 기질은 수경 재배 작물, 식물 번식, 과일 채소 생산, 대마초 재배, 화분 깔짚 식물 생산을 위한 생육 배지로 세계적으로 사용되고 있으며 주로 전문 재배자 시장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레빈슨은 "이번 합병이 브랜드를 대표하게 기회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펠레믹스의 고급 기술 지식을 사용하여 이스라엘에서 EAG 확장할 있는 기회는 앞으로 브랜드 모두에게 잠재력을 제공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펠레믹스(Pelemix) 소개

펠레믹스는 수경 재배자 종묘장을 위한 코이어 피트 기질 시장의 글로벌 리더입니다. 1999년에 설립된 펠레믹스는 세계 11 지역에서 500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데릭 , 602-1 Yorkdale Road, Toronto ON M6A 3A1, 416-780-5898, 이메일: derek.fee@iko.com

 

 

 

SOURCE Pelemix Lt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