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도약을 위한 (재)베리&바이오식품연구소 명칭 공모
상태바
새로운 도약을 위한 (재)베리&바이오식품연구소 명칭 공모
  • 유창수 기자
  • 승인 2023.03.20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식품 연구 기능 강화 및 지역 발전 싱크 탱크 기능 확대
(재)베리&바이오식품연구소

[글로벌신문] 전북 고창군 ()베리&바이오식품연구소(이사장 심덕섭 고창군수)44일까지 연구소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새로운 명칭 공모를 진행한다.

연구소는 베리류 등 식품산업에 관한 연구개발과 지역경제 활성화, 주민의 소득증대를 목적으로 2009()고창복분자연구소로 설립됐다. 고창군의 다양한 자원을 활용 식품산업의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2015()베리앤바이오식품연구소로 명칭을 변경했다.

기존 명칭은 부르고 기억하기 어려움이 있었고, 명칭 변경에 대한 군민 요구가 많았다.

이에 누구나 쉽게 인지하고 부를 수 있는 명칭과 연구소 기능 확대를 수용할 수 있는 명칭 변경을 공모한다.

공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고창군청 홈페이지(고시공고), ()베리앤바이오식품연구소 홈페이지(공지사항) 2개 기관에 게재하여 국민 누구나 공모할 수 있도록 공고를 진행하고 있다. <문의 : ()베리앤바이오식품연구소 경영전략실 063-560-5112>

()베리&바이오식품연구소 이사장(심덕섭 고창군수)이번 연구소 명칭 변경으로 지역의 식품산업에 관한 연구 확대 및 지역 발전을 위한 싱크 탱크 역할을 표현할 수 있는 상징성이 있는 명칭 공모에 많은 국민 여러분의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