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어블루 마켓, 캐나다 왕립은행을 시리즈 A 파이낸싱의 일환으로 소액 투자자로 발표
상태바
클리어블루 마켓, 캐나다 왕립은행을 시리즈 A 파이낸싱의 일환으로 소액 투자자로 발표
  • PR Newswire
  • 승인 2023.03.21 2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투자자인 CRCM Ventures의 참여로 RBC가 주도하는 파이낸싱은 클리어블루 마켓 기술 플랫폼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자본을 제공합니다.

토론토, 2023년 3월 21일 /PRNewswire/ -- 굴지의 글로벌 탄소 시장 회사인 클리어블루 마켓(ClearBlue Markets Holding ("ClearBlue Markets"))은 캐나다 왕립은행(Royal Bank of Canada)이 주도하는 시리즈 A 파이낸싱의 일환으로 800만 달러를 모금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투자는 금융 시장에서 클리어블루 마켓(ClearBlue Markets)의 경험을 심화할 것이며 순 제로로의 전환에서 고객을 지원하는 RBC의 기후 전략과 일치합니다.

ClearBlue Markets company logo

클리어블루 마켓은 전 세계 수백 명의 고객에게 탄소 시장 서비스를 제공하여 심도 있는 자문 전문 지식과 AI 지원 기술을 통해 규정 준수 요구 사항 및 자발적 순 제로 목표에 대한 전략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클리어블루 마켓은 캐나다에 본사가 있고 네덜란드에 유럽 사무소가 있으며 시장 분석, 역량 구축, 탄소 전략 및 거래 촉진을 포함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현재 CRH, 머큐리아(Mercuria), JD Irving, Bain Capital Partnership Strategies, 미쓰비시(Mitsubishi), Energir 및 VARO Energy를 포함하여 지역, 다국적 및 우량 기업을 포괄하는 인상적인 200개 이상의 클라이언트 포트폴리오를 자랑합니다.

클리어블루 마켓의 공동 창립자이자 CTO인 니콜라스 지로드는 "RBC와 같은 목적 중심 투자는 클리어블루 마켓이 확장함에 따라 클리어블루 마켓의 중심입니다. 목적 중심 투자는 우리가 단독으로 할 수 있는 것 이상으로 우리의 도달 범위와 규모를 확장하고 이는 고객이 환경 시장에서 성공하도록 돕습니다. 이 전략적 투자는 자본을 확보하여 기술을 두 배로 늘리고 더 많은 고객이 자신 있게 탄소 감축과 순제로 목표를 달성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RBC는 캐나다에서 가장 혁신적인 기업을 지원합니다. 플랫폼을 활용하여 모든 규모와 단계의 비즈니스를 지원하고 경험, 네트워크 및 자본을 제공하여 우리 커뮤니티와 경제가 직면한 가장 큰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RBC는 기후 변화가 세계적인 문제라는 것을 인식하고 있으며 클리어블루 마켓과 같은 회사는 기후 변화를 효과적으로 해결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클리어블루 마켓과 그 기술 플랫폼을 당사 포트폴리오에 추가하는 것은 RBC의 기후 전략과 일치하며 고객에게 보다 지속 가능한 미래로의 전환을 지원하는 데 필요한 자문 서비스 및 기술에 대한 추가 액세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클리어블루 마켓의 기존 기술 플랫폼의 사용성 향상과 탄소 및 환경 시장에 대한 클리어블루 마켓의 공급-수요 및 가격 전망, 심도 있는 규제 및 정책 통찰력, 상쇄 개발 작업, 거래 촉진 전문 지식을 구축하는 탄소 시장 활성화 도구의 기능 확장을 위해 투자 자금이 책정되었습니다. 내부 전문가 팀과 결합된 새로운 자금 조달은 클리어블루 마켓이 더 많은 곳에서 더 많은 고객을 돕기 위한 로드맵을 가속화하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또한 클리어블루 마켓은 빌 모리스를 이사회에 임명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액센츄어(Accenture)의 전 CEO인 모리스는 비즈니스 확장 및 혁신에서 누구나 인정할 만한 기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모리스는 현재 캐나다 자연 보호 협회(Nature Conservancy of Canada)의 고문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보레알 카본 코퍼레이션(Boreal Carbon Corporation)의 이사회에 있습니다. 또한 환경 및 탄소 시장 모두에서 모리스의 경험은 클리어블루 마켓이 전 세계적으로 계속 확장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클리어블루 마켓의 공동 창립자이자 CEO인 마이클 베렌즈는 "1톤의 이산화탄소를 줄이거나, 막거나, 격리하면 의미 있고 측정 가능한 방식으로 기후 변화와의 싸움에 기여한다고 믿습니다. RBC와 같은 주요 업체의 지속적인 조정 및 투자는 보다 효과적인 배출 가격 책정 및 감소를 위해 전 세계 규정 준수 및 자발적 탄소 시장에 대한 투명성과 신뢰를 높일 것입니다. 클리어블루 마켓, 클라이언트 기반 및 글로벌 탄소 시장의 미래는 밝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클리어블루 마켓은 2022 환경 금융 자발적 탄소 시장 최우수 고문상을 포함하여 자문, 시장 분석 및 상쇄 개발 서비스로 여러 상을 수상했습니다. 클리어블루 마켓의 투자 기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www.clearbluemarkets.com을 방문하십시오.

클리어블루 마켓 소개

클리어블루 마켓는 기업이 탄소 규정 준수 또는 순 제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환경 금융 시장에 접근할 때 회사를 단순화하고 신뢰를 창출하는 기술 기반 탄소 시장 회사입니다. 탄소 규정 준수 및 상쇄 전략 개발, 탄소 시장 정책 및 위험 평가, 상쇄에 대한 수요 및 공급 분석 및 가격 예측, 탄소 배출권 및 재생 에너지 배출권, 거래 촉진 및 상쇄를 포함하여 클리어블루의 심도 있는 실용적인 전문 지식과 통합 제품 및 솔루션 세트를 통해 개발로 고객은 자신 있게 탄소 감축과 순 제로 야망을 달성합니다.

링크드인 

트위터

RBC 소개 

캐나다 왕립은행(Royal Bank of Canada, 이하 RBC)은 최고의 성과를 제공하기 위해 목적 중심 및 원칙 중심 접근 방식으로 운영하는 글로벌 금융 기관입니다. RBC는 상상력과 통찰력을 활용하는 8만 6천여 명의 직원으로 말미암아 비전, 가치, 전략적 삶을 실현함으로써 고객의 번창과 지역사회의 번영을 지원하며 성공하였습니다. 캐나다 최대 은행이자 시가 총액 기준 세계 최대 은행으로서 당사는 혁신에 중점을 둔 다양한 사업 모델을 가지고 캐나다, 미국 및 다른 27개국에서 1,700만 명의 고객들에게 탁월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추가 정보는 rbc.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기부, 지역사회 투자, 직원 봉사 활동들을 통해 여러 지역사회 단체들을 지원할 수 있다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이와 관련된 내용은 rbc.com/community-social-impact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 일반 문의: 피오나 올리버 글래스포드, foliverglasford@clearbluemarkets.com, (416) 986-3948, 미디어 문의: 알레산드라 세카, Blue Door Agency, alessandra@bluedoor.agency, (647) 294-4657, 앤드류 블록, Royal Bank of Canada, andrew.block@rbc.com

사진 - https://mma.prnewswire.com/media/2034715/ClearBlue_Markets_CLEARBLUE_MARKETS_ANNOUNCES_ROYAL_BANK_OF_CANA.jpg 

SOURCE ClearBlue Market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