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TV+ "량주 문화 글로벌 청년 공유 회의"
상태바
CCTV+ "량주 문화 글로벌 청년 공유 회의"
  • PR Newswire
  • 승인 2023.03.22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징 2023년 3월 22일 PRNewswire=연합뉴스) 문명은 교류와 상호 학습을 통해 더욱 풍부해지고 다채로워진다. 모든 국가의 국민 간에 상호 이해와 우정을 도모하고 인류 문명의 진보를 공동으로 진전시키기 위해, 각 국가는 문명 간 대화와 협력을 위한 글로벌 네트워크의 구축을 탐색하고, 교류 내용을 풍부하게 하며, 협력 채널을 확장해야 한다. 청년은 다른 문명과의 교류와 상호 학습을 심화하고, 중국의 문화를 세계에 더 잘 소개할 수 있는 새로운 힘이다.

이달 18일 '량주 문화 글로벌 청년 공유 회의(Global Youth Sharing Meeting on Liangzhu Culture)'를 촉구하는 성명이 공식 발표됐다.

참여 방법: 위챗에서 행사 공식 계정 'cztvworld'를 검색한 후 '량주(Liangzhu)+이름+휴대전화 번호'로 키워드를 보내거나, ZTVWORLD@qq.com 으로 동일한 키워드를 제목으로 하는 이메일을 보낸다.

함께 메타버스를 탐험하고, '량주 문화 글로벌 청년 공유 회의'의 참가 기회에 초대한다. 이 행사에서는 량주를 시작으로 세계 곳곳에서 다양한 문화 교류 활동을 전개하고, 세계 문명의 진화를 탐색하며, 인간 문화유산을 공유할 예정이다.

예정된 활동은 다음과 같다.

1. '중국 문명 홍보단(Chinese Civilization Promoters)' 모집 

전 세계 캠퍼스에서 '중국 문명 홍보단'을 모집해 일련의 홍보 활동을 시작하고, 중국 문명의 매력을 공유한다.

2. 세계적으로 유명한 문화적 랜드마크 방문 

세계적으로 유명한 문화적 랜드마크를 새로운 관점, 브이로그 및 다른 형태를 통해 전면적인 다채널 방식으로 방문 및 공유한다.

3. 량주 공공 고고학 '체험 구역' 라이브 스트리밍 

량주시 고고학 유적 내 공공 고고학 체험 구역과 기타 장소에 저속 라이브 스트리밍을 설치하고, '클라우드 고고학' 등의 활동을 진행하며, 메타버스 공유 회의와 같은 행사에서 몰입형 체험을 통해 문명의 기원을 탐색한다.

4. 문명 탐험의 여정 개시

'ZMG 세계문명탐험단(ZMG World Civilization Exploration Group)'에 가입해 다양한 경로, 국가, 형식 및 주제로 문명의 기원을 탐색하는 여정을 떠난다.

SOURCE CC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