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vu Consulting, Inc.가Microsoft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발표한다
상태바
Kivu Consulting, Inc.가Microsoft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발표한다
  • 박언용 기자
  • 승인 2023.03.29 0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십 년에 걸친 전문 서비스, 사이버 위협 지능  제품을 통해 규모와 관계없이 어디서나 조직의 사이버 위험을 줄일  있다.

버클리, 캘리포니아주, 2023년 3월 29일 /PRNewswire/ --선도적인 사이버 보안 해법 제공업체이자 보험 법률 회사의 신뢰할 있는 파트너인 Kivu Consulting, Inc. Microsoft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발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고 있다. 당사자는 세계 모든 산업에 걸쳐 조직이 사이버 범죄와 싸우고 사이버 복원력을 구축할 있도록 협력하고 지원하기로 약속했다.

Kivu Consulting

"사이버 범죄는 절대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사이버 위협으로부터 조직을 보호하기 위해 협력하고, 인재를 모으고, 정보를 결합하고, 공공 부문 동료들과 협력해야 합니다. Microsoft Security와의 제휴는 우리의 강점을 결합하여 상상할 있는 거의 모든 사이버 보안 문제에 많은 영향을 미칩니다."라고Kivu Consulting, Inc. CEO Shane Sims 말했다. "이제 우리는 모든 산업과 대륙의 모든 조직을 대상으로 끊임없이 변화하는 사이버 위협에 대한 비즈니스 위험을 신속하게 줄일 있습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Microsoft Kivu 고객 사이버 공격에 대응하기 위해 다양한 방식으로 협력할 예정이다. Kivu Kivu 고객이 필요로 Microsoft 위반 복구 서비스의 최고 옵션으로 간주하고, Microsoft Kivu 해당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의 랜섬웨어 문제를 처리할 있는 신뢰할 있는 파트너로 간주할 것이다.

"우리의 임무는 고객이 번창할 있도록 세계를 보호하는 것입니다. Microsoft CVP Security Services Kelly Bisell "보안은 스포츠이며, 사고 대응은 업계 리더들이 협력하여 함께 모이는 가장 중요한 영역 하나입니다."라고 말했다. "우리는 고객이 모든 사이버 공격으로부터 안전할 있도록 Kivu 다른 파트너와 협력하기를 기대합니다. 고객은 IR 요구사항을 해결되고 비즈니스 번창을 확신할 있습니다."

이들 기업은 기업의 소프트웨어, 수십 년간 지속된 위협 지능, 보험/법률/정부 관계를 기반으로 사이버 보안 해법을 함께 제공하여 조직의 사이버 복원력 전환을 가속화하고 사이버 범죄에 대한 사업 위험을 줄일 것이다.

Kivu 소개

Kivu 2009년에 설립된 선도적인 글로벌 사이버 보안 회사로, 사이버 공격, 몸값 협상 상시 관리 보안 운영부터 법의학적 사고 대응 비즈니스 복구를 전문으로 하는 모든 사이버 보안 서비스 제품군을 제공합니다. Kivu 세계 보험, 법률 정부 커뮤니티의 신뢰할 있는 파트너입니다.

많은 정보는 KIVUCONSULTING.COM 방문하시거나로 연락처를 남겨주세요.

로고https://mma.prnewswire.com/media/1602232/Kivu_Logo_Logo.jpg

 

 

SOURCE Kivu Consultin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