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럴 모터스, KATCON GLOBAL을 2022년 올해의 공급업체로 선정
상태바
제너럴 모터스, KATCON GLOBAL을 2022년 올해의 공급업체로 선정
  • 박언용 기자
  • 승인 2023.04.18 0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너럴 모터스(General Motors)는 KATCON을 2022년 올해의 공급업체로 선정했습니다. GM은 텍사스주 샌안토니오에서 열린 제31회 연례 올해의 공급업체 시상식에서 수상자들을 축하했습니다.

Katcon - 2022 SOY Award

GM의 올해의 공급업체상은 GM의 요구 사항을 능가하여 고객에게 혁신적인 기술을 제공하고 자동차 산업에서 최고 품질을 제공함으로써 차별화된 글로벌 공급업체에게 수여됩니다. KATCON이 수상한 것은 이번이 5번째이자 지난 7년 동안 3번째입니다.

Katcon의 CEO인 카를로스 터너는 "Katcon 운영 시작 30주년을 기념하면서 모든 공급업체의 0.5% 미만에게 수여되는  권위 있는 상을  세계 모든 직원, 가족  공급업체에게 바칩니다. Katcon GM 장기 전략  모멘텀에 대한 약속을 새롭게 합니다. ICE 플랫폼(배기, 후처리   관리 솔루션)  EV 애플리케이션(경량 소재, 배터리 인클로저  배터리 모듈 구성 요소) 위한 제품 제공은 계속해서 GM 진화와 목표에 맞춰야 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GM의 글로벌 구매 및 공급망 부사장인 제프 모리슨은 "우리는 자동차 산업에서  다른 어려운 해를 보낸  Katcon이라는 뛰어난 공급업체를 인정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Katcon 무수한 장애물을 극복하고 탄력 있고 수완이 풍부하며 결단력이 있다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보여주었습니다.  외에도 이러한 공급업체는 지속 가능한 혁신에 대한 약속과 GM 팀과의 협력을 통해 고급 솔루션을 추진하겠다는 의지를 보여주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매년 GM의 올해의 공급업체 수상자는 제품 구매, 글로벌 구매 및 제조 서비스, 고객 관리, 애프터세일즈 및 물류와 같은 기준에서 수행한 글로벌 다기능 GM 팀에 의해 선정됩니다.

KATCON 소개

KATCON(https://katcon.com)은 배기 및 후처리 시스템, 열 절연, 배터리 인클로저 및 모듈 부품, 온로드 및 오프로드, 조명 및 헤비 듀티, 휘발유, 디젤, 하이브리드 및 EV 애플리케이션은 전 세계적으로 사용됩니다. Katcon은 20개 이상의 국적을 포함하고 멕시코, 미국, 룩셈부르크, 폴란드, 독일, 한국, 인도 및 중국에서 활동하는 다양하고 의욕적인 직원 기반으로 구성된 자랑스러운 멕시코의 개인 소유 및 운영 회사입니다.

General Motors(NYSE:GM)는 모든 사람이 포용하고 접근할 수 있는 완전 전기 미래를 발전시키는 데 주력하는 글로벌 기업입니다. 이 전략의 중심에는 대중 시장에서 고성능 차량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구동할 Ultium 배터리 플랫폼이 있습니다. General Motors, 그 자회사 및 합작 투자 법인은 Chevrolet, Buick, GMC, Baojun 및 Wuling 브랜드로 차량을 판매합니다. 차량 안전 및 보안 서비스의 글로벌 리더인 OnStar를 포함한 회사 및 자회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www.gm.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