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ylontech, 주거용 에너지 스토리지 시스템 공급업체 부문 1위에 선정
상태바
Pylontech, 주거용 에너지 스토리지 시스템 공급업체 부문 1위에 선정
  • 박언용 기자
  • 승인 2023.04.19 0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P Global Commodity Insights 보고서에서 발표

최근 S&P Global Commodity Insights가 발표한 주거용 에너지 저장 지수(Residential Energy Storage Index)에서, Pylontech가 전 세계 출하량을 기준으로 2022년 주거용 배터리 에너지 저장 공급업체 부문 1위로 부상했다.

분기별로 업데이트되는 이 보고서는 업계 주요 공급업체로부터 수집하고 세심하게 대조 및 검증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작성된다.

2022 주거용 에너지 스토리지 시스템 공급업체 시장점유율 (PRNewsfoto/Pylontech) (PRNewsfoto/Pylontech)

Pylontech는 꾸준한 출하량 증가세와 순위 상승세를 보이며, 지난 10개 분기에 걸쳐 인상적인 성장 궤도를 보였다. Pylontech는 강력한 연구개발 강점과 전지부터 시스템까지 아우르는 제조 역량을 바탕으로 80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으로 제품을 공급했고, 100만 대 이상의 에너지 스토리지 시스템을 주문받았다. 이번에 Pylontech가 1위라는 놀랄 만한 성과를 달성하면서, 이 여정은 절정에 달했다.

Pylontech 국제 비즈니스 부사장 Geoffrey Song은 "S&P Global Commodity Insights에 따르면, 2022년에는 시장이 전년보다 2배 이상 성장했다고 한다"며 "이에 따라 업계의 현재 및 미래 발전에서 글로벌 협력은 필수"라고 강조했다. 이어 그는 "여러 나라의 기업은 자유 무역이라는 이념 아래 자사만의 고유한 이점을 제공하고 있으며, 여기에는 어려운 시기에도 제품을 생산 및 공급하기 위해 잘 관리된 적절한 공급망 자원을 보유한 중국 기업도 포함된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에너지 해방'이라는 사명을 이행하는 한편, 협력을 통해 지속적이고 더 큰 성공을 거둘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