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CL 유럽, 우수한 디자인으로 진화하는 소비자 수요 해소
상태바
TCL 유럽, 우수한 디자인으로 진화하는 소비자 수요 해소
  • 박언용 기자
  • 승인 2023.04.19 0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일상의 경험을 드높이다"
-- TCL, 밀라노 디자인 위크 2023에서 완전히 새로워진 미니 LED 및 QLED TV, 사운드바 및 가전기기 공개

세계 2위 TV 브랜드이자 98인치 TV 브랜드 부문 1위 기업인 TCL이 신형 사운드바 및 가전기기와 더불어 2023 C 시리즈 미니 LED 및 QLED TV를 비롯한 여러 부문에서 자사의 최신 제품 혁신을 유럽에서 발표했다. 올해 처음으로 밀라노 디자인 위크에 참가한 TCL은 우수한 디자인, 지속가능성 및 혁신을 향한 노력을 선보이며, 전 세계 고객에게 위대함이라는 영감을 불어넣는 방식을 소개했다.

TCL 유럽, 경제적인 프리미엄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다중 부문 신제품 라인 공개 

이 행사에서 주목을 받은 TCL은 최신 세대 미니 LED 기술을 최초로 공개했다. 이 기술은 더 많은 로컬 디밍존, 환상적인 색 대비 및 최고 수준의 밝기를 통해 훨씬 더 뛰어난 시각적 효과를 제공한다.

우수한 화질과 뛰어난 색 대비, 그리고 돌비 비전 IQ(Dolby Vision IQ) 및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로 인한 최상의 사운드를 제공하고자, TCL은 자사의 미니 LED 및 QLED 기술과 더불어 AiPQ Processor 3.0을 바탕으로 하는 플래그십 유럽 TV 라인을 공개했다.

TCL은 QLED TV 부문에서 업그레이드된 라인업을 소개했다. 이들 제품은 QLED에 풀 어레이 로컬 디밍 기술, 4K HDR Pro, 부드럽고 선명하며 다채로운 HDR 화질을 위한 업계 최고 수준의 주사율을 통합한 것이다.

또한 진정한 몰입형 경험을 제공하는 TCL은 레드닷 어워드를 수상한 2023 TCLS64 Series Dolby Audio Soundbars도 출시하면서, 우수한 TV 디스플레이에 걸맞은 매우 선명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TCL은 소비자의 엔터테인먼트 수요를 충족할뿐만 아니라 더 편리하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는 제품에 대한 증가하는 국제적 수요까지 해소할 제품 라인도 발표했다. TCL의 3세대 에어컨인 최신 Gentle Cool과 FreshIN 시리즈는 개선된 건강 이점과 더 낮은 에너지 소비량 외에 더 쾌적한 대기 상태와 더 정확한 온도 조절을 지원한다. 식품 보존을 지원하는 TCL의 2023 냉장고 컬렉션도 발표됐다. TCL의 2023 냉장고는 식품의 신선한 상태를 더 오래 유지시키는 Multi Air Flow 시스템 및 Automatic Anion Release Technology(AAT) 같은 여러 기능을 장착했다. 또한 TCL은 올-뉴 TCL AA Class 세탁기인 P3 시리즈도 출시했다. 이 시리즈는 TCL의 브러쉬리스 디지털 인버터 기술과 자동 무게 측정 시스템을 통해 기존 세탁기보다 훨씬 적은 에너지를 소비하며, 환경에 미치는 영향이 적다.

TCL, 책임감 있고 지속가능한 기술에 대한 약속 강조

2022년 ESG 보고서에서 강조한 바와 같이, TCL은 2022년에만 환경 보호에 총 미화 10억4천만 달러를 투자하고, 2억2천953만 톤에 달하는 물을 절약하며, 8만1천865톤에 달하는 폐기물을 재활용했다고 발표했다. TCL은 2025년까지 온실가스 배출량을 18%, 물 소비량을 27%, 전력 소비량을 13%, 천연가스 소비량을 70%, EPS 소비량을 10% 줄일 것을 공약했다.

TCL은 더 나은 미래를 위해 기술을 개발한다는 회사의 비전을 소개하고자 이달 17~23일에 진행되는 밀라노 디자인 위크에서 'ELEMENTS - TCL Green Horizon' 독점 전시를 선보이고, TCL 유럽의 2023년 제품 라인업 및 TCL의 디자인 혁신센터(Design Innovation Center)가 개발한 놀라운 컨셉 장치를 소개하는 한편, 기술로 인해 가능하게 된 지속가능한 예술 작품과 몰입형 경험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