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어 낚시인 위한 혁신적 붕어 낚시 떡밥 19종 출시
상태바
붕어 낚시인 위한 혁신적 붕어 낚시 떡밥 19종 출시
  • 최원호 기자
  • 승인 2023.04.24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반상회,기능성 떡밥 19종으로 붕어 낚시 초보자부터 전문 낚시인까지 공략
출시 기념 온라인 구매 고객 대상 붕어약수(500ml) 무료 증정

 [글로벌신문] 민물낚시용 떡밥 제조사 어반상회는 붕어 낚시에 처음 입문하는 초보자부터 전문 낚시인까지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떡밥 19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어반상회의 이번 떡밥 제품들은 자연과 물고기에 해가 되지 않도록 인공적인 색소나 향을 배제하고, 필수 영양분을 추가해 붕어가 본능적으로 미끼를 쉽게 먹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당도나 영양가가 풍부한 과일에만 벌레나 새가 먹는 것에 착안해 붕어들을 유인하는 중요한 영양분을 분석, 동식물에 존재하는 특정 영양분을 활용했다.

어반상회의 노하우가 집약된 레시피로 만들어진 떡밥 제품들은 집어와 입질 촉진 효과를 극대화해 예민한 붕어들도 유인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특히 붕어 낚시에는 떡밥의 집어력과 감촉이 매우 중요한데 어반상회의 ‘어반1’, ‘어반2’ 제품은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떡밥 배합 레시피를 갖추고 있어 붕어나 잉어, 향어를 공략하는 민물낚시 초보자들도 손쉽게 입질을 받아낼 수 있도록 제조됐다.

어반상회의 글루텐 제품군은 캐스팅 후 떡밥이 빠르게 솜처럼 부풀어 오르도록 만들어져 붕어가 쉽게 흡입할 수 있기 때문에 빠른 입질을 받아낼 때 유용하다.

어반상회는 이번 붕어 낚시 떡밥 신제품 출시로 붕어 낚시 애호가에게 더욱 풍성하고 효과적인 민물낚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어반상회의 붕어 낚시 떡밥 신제품 등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판매처인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어반상회는 붕어 낚시 떡밥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023년 5월 31일까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제품 구입 시 떡밥 반죽 전용 입질 유도제인 붕어약수 500ml 제품을 제공한다. 또한 구입 후 사용 후기를 작성하면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어반상회 제품
어반상회 제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