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 오브 Z, '부산행' 컬래버 업데이트 실시!
상태바
퍼즐 오브 Z, '부산행' 컬래버 업데이트 실시!
  • 박언용 기자
  • 승인 2023.06.01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 게이머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좀비 테마의 SLG 퍼즐 게임 <퍼즐 오브 Z>가 2023년 6월 1일 인기 영화 <부산행>과 IP 컬래버레이션을 실시한다는 소식이다. 2016년 상영된 인기 영화 <부산행>은 긴장되고 스릴 넘치는 스토리,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현실적이고 입체적인 캐릭터 설정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손꼽히는 좀비 영화 반열에 올랐다.

 

<퍼즐 오브 Z>는 출시 2주년을 맞이하여 새로운 열차 버전 업데이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 대규모 버전 업데이트를 통해 좀비로 둘러싸인 절망적인 세계에서 살아남기 위해 발버둥 치는 인간의 본능을 게임 속에 더욱 심층적으로 구현할 예정이다. 위기로 가득 찬 세계에서 유저들은 인류 구원이라는 중차대한 임무를 짊어지고 좀비의 위협에 용감하게 맞선다. 열차 버전의 스토리는 인간성에 대한 도전에 초점을 맞췄으며, 생존의 위기를 맞은 인간이 양심과 도덕, 그리고 자신을 지키려는 욕망 앞에서 어떤 선택을 하는가를 다룬다.

한편, 2주년 전용 신규 콘텐츠도 선보인다. 유저들은 좀비에게 맞서 싸우는 동시에, 숨겨진 진실을 찾아내기 위해 위험천만한 열차에 올라 단서를 찾고 이 모든 음모의 배후자를 찾아내게 된다. 유저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가져다줄 스릴만점의 신규 콘텐츠를 기대해 보자!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풍부한 2주년 전용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퍼즐 오브 Z>를 사랑하는 유저라면 지금 바로 다운로드해 이 특별하고 새로운 종말 세계의 모험을 즐겨 보자. 최신 게임 및 이벤트 소식을 가장 먼저 받아볼 수 있는 <퍼즐 오브 Z> 공식 네이버 라운지에도 잊지 말고 가입해 두자.

새롭고 짜릿한 게임 플레이를 선사해줄 이번 <퍼즐 오브 Z> 2주년 신규 버전을 통해, 유저들은 위험천만한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에서 좀비와 대결해 승리하고 인류의 미래를 수호하게 될 것이다. 지금 <퍼즐 오브 Z>를 다운로드하고 세계를 구원하는 새로운 모험에 합류해 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