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EIF·티몬, 인천 사회적경제기업 온라인 구매 행사 개최

사회적경제기업 대상 온라인 기획전 및 라이브 커머스 참가 지원

2021-09-24     김유찬 기자
온라인

[글로벌신문] 인천 사회적경제활성화 공동기금(이하 I-SEIF)이 인천 소재 사회적경제기업의 온라인 판로 개척 및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 업체 티몬과 함께 ‘인천 소셜마켓’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I-SEIF는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 △인천국제공항공사 △인천항만공사 △한국환경공단이 인천 지역 사회적경제기업의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조성한 기금이다. 매년 우수한 가치 지향성 및 성장 가능성을 보유한 사회적경제 기업을 선정해 자금 및 다양한 성장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운영하고 왔다.

올해 I-SEIF의 주요 성장 지원 프로그램 가운데 하나인 이번 행사는 온라인 기획전 및 라이브 커머스(티비온라이브) 등 2개 부문으로 진행된다. 소비자는 행사를 통해 사회적경제 기업이 생산한 다양한 품목의 제품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 티비온라이브 실시간 참여 시 더 다양한 소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티비온라이브는 9월 24일 오전 11시 티몬 앱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이날부터 10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온라인 기획전은 티몬 내 인천 소셜마켓 페이지 및 티몬 웹페이지 배너로 접속할 수 있다.

I-SEIF 수행 기관인 한국마이크로크레디트신나는조합 문성환 상임이사는 “코로나19 확산 장기화로 여전히 온라인 시장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며 “사회적경제 기업에는 새로운 판로를, 소비자에게는 합리적 소비의 기회를 마련한 만큼 많은 분의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