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창식 회장(서울시광진구태권도협회) 7선을 이루어낸 새해를 맞이하며"
박창식 회장은 지난 지난 12월 28일 ~ 29일까지 협회장 후보 등록을 받아 1월 4일 선출이 진행되었으며, 이 과정에서 박창식 단일 후보가 당선되어 광진구태권도협회장으로 선출되었다.
2025-02-15 우내형 대표 발행인
[글로벌신문] 태권도 역사상 누구도 이루어낸적이 없는 구협회장 7선을 이루어낸 광진구태권도협회 박창식 회장은 '2024년 갑진년은 새로운 시작과 도전이 가득했던 한 해였습니다. 저희 광진구태권도협회 또한 다양한 행사와 지역 봉사활동으로 세상을 빛냈습니다.'
또한, '작년에는 힘든 순간도 많았지만 서로 의지하며 잘 이겨낸 한해 였습니다. 따라서 올해는 더 많은 교류와 소통을 통해 광진구태권도협회 회원 모두가 함께 성장하는 해가 되기를 기대하며, 우리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날들만 있길 바랍니다.'
특히, '광진구태권도협회 회원 여러분과의 더욱 밀접한 소통을 바라며, 태권도의 가치를 높이고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겠습니다. 또한 광진구 지역 태권도의 발전을 위한 협회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귀한 발걸음으로 함께 해주신 광진구태권도협회 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끝으로 2025년 을사년에는 찬란한 여명이 아스러진 자리에 태양이 뜨겁게 다시 떠오르듯, 지난 추억을 소중히 간직하고 희망찬 한해가 되길 소망하며, 광진구태권도협회 다양한 행사와 좋은 소식들로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다소나마 늦은감은 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 늘 평안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서울시광진구태권도협회 회장 박창식 배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