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기원, 2025년도 기술심의회 임원 워크숍 개최

6월 28일부터 29일까지 양일간‘교원 가평비전센터’에서…의장단 등 약 180명 참석

2025-06-30     우내형 대표 발행인

【글로벌신문=국기원】국기원이 ‘2025년도 국기원 기술심의회 임원 워크숍(이하 워크숍)’을 개최했다. 지난 6월 28일(토), 29일(일) 양일간 경기도 가평군에 위치한 ‘교원 가평비전센터’에서 이동섭 원장을 비롯한 국기원 임직원과 기술심의회 의장단(의장, 수석부의장, 부의장), 간사, 분과별 위원장 및 부위원장 등 약 180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사진-국기원이

이번 워크숍은 기술심의회 임원간 교류와 소통의 기회를 마련하고 국기원 정책과 사업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데 중점을 뒀다.

28일 오후 3시부터 열린 개회식에서 이동섭 국기원장은 “기술심의회는 국기원의 목적 사업을 효율적으로 추진하는 데 필요한 핵심 조직이다. 오늘 이 자리를 통해 기술심의회의 역할을 고민해봄으로써 다시 한번 마음을 모으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사진-워크숍에서

1박 2일의 일정으로 열린 워크숍은 이동섭 원장이 ‘국기원의 미래방향’을 주제로 특강을 진행했고, 개회식 후에는 실전 태권도 호신술 강의 및 실기교육을 진행해 워크숍의 실효성을 높였다.

또한 체육활동 후에는 분과별 분임토의를 통해 태권도계 주요 현안을 공유하고 앞으로 발전 방안을 논의하는 뜻깊은 시간을 갖기도 했다.

사진-‘2025년도

한편 국기원은 지난 2월 박광일 의장을 비롯한 의장단 위촉을 완료한 데 이어 ‘2025년도 국기원 기술심의회’ 구성을 마무리했다.

◎'더 빠르고 정확한 언론사'글로벌신문[http://www.globalnewspape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