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여행가는 달’맞이 철도 관광 프로모션 시행
상태바
2022 여행가는 달’맞이 철도 관광 프로모션 시행
  • 김유찬 기자
  • 승인 2022.06.07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레일 수도권광역본부,KTX연계 정기 여행상품 및 관광열차운임 최대 50%할인, 내일로는 권종별로 1만원 일괄 할인
‘2022 여행가는 달’ 나의 N번째 경북(영덕) 포스터
‘2022 여행가는 달’ 나의 N번째 경북(영덕) 포스터

[글로벌신문] 코레일 수도권광역본부는 문화체육관광부의 ‘2022 여행가는 달’ 캠페인 시행에 맞춰 6월 1일부터 7월 22일까지 기차 여행상품을 파격 할인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코로나19 여파로 위축됐던 국내관광을 활성화시키고 지역경제에 활력을 부여하기 위해 계획됐으며, KTX연계 정기 여행상품 및 관광열차, ‘내일로’를 할인 판매한다.

수도권광역본부에서 운영하는 KTX연계 정기 여행상품은 총 31개로, 최대 50%의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주요 상품으로는 △부산 핵심 관광지를 당일로 돌아볼 수 있는 부산이야기 기차여행 1/2탄 △이색체험과 곁들인 자유여행 나의 N번째 경북여행(영덕/의성) △청정 평창 육백마지기를 관광해설사와 함께 체험할 수 있는 평창시티투어 1탄 △아리랑의 고장 정선을 2층 버스로 즐길 수 있는 정선시티투어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있다.

관광열차도 최대 45%의 운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대상 열차는 5대 벨트 관광열차로 백두대간 협곡열차(영주~분천~철암), 서해금빛열차(용산~온양온천~익산), 남도해양열차(서울~여주엑스포, 부산~광주송정), 정선아리랑열차(청량리~민둥산~아우라지), 동해산타열차(강릉~분천)이며, 관광열차에 부과되는 특실요금을 면제하고 운임을 45% 할인한다.

철도 자유여행패스인 ‘내일로’는 권종별로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만 29세 이하 고객이 사용할 수 있는 YOUTH 연속 7일권 6만원, 선택 3일권 5만원에 이용 가능하며, 연령 제한이 없는 ADULT권은 연속 7일권 10만원, 선택 3일권이 9만원으로 할인된다.

KTX연계 정기상품 및 관광열차는 5월 24일부터 레츠코레일 홈페이지(www.letskorail.com)와 영등포·수원역 여행센터, 모바일 앱 ‘코레일톡’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내일로는 여행센터와 ‘코레일톡’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 가능하다. 단, 예산 소진 시에 할인 프로모션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손명철 수도권광역본부장은 “철도 관광 프로모션을 통해 코로나 기간 동안 숨죽이고 있던 국내 여행 수요를 회복하고 이를 기반으로 지역경제 활력을 도모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연연계 상품을 개발·운영할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