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 파크골프 연습장에서 즐거운 홀인원, 별난 전망대에서 나만의 인생샷!
상태바
영광 파크골프 연습장에서 즐거운 홀인원, 별난 전망대에서 나만의 인생샷!
  • 유창수 기자
  • 승인 2022.08.05 2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광 국민여가캠핑장 두 배 더 재미있게 즐기는 방법!
마촌 파크골프 연습장

[글로벌신문] 영광군(군수 강종만)은 영광을 대표하는 캠핑장인 국민여가캠핑장 캠핑아이인근에 파크골프연습장을 조성하고, 구수산 일원에 명상 숲길과 이색 전망대를 조성하여 캠핑장 이용객이 더욱 만족하고 즐거운 캠핑이 가능해졌다고 밝혔다.

국민여가캠핑장 캠핑아이는 지난 20184월 조성 후 현재는 위탁운영 중인 캠핑장으로 총 면적 19,178에 카라반 사이트 26, 텐트 사이트 20, 매점, 화장실, 샤워실 등 각종 편의시설을 갖춘 영광군을 대표하는 캠핑장이다.

코로나19로 캠핑족이 늘어나는 추세에 이곳을 찾는 방문객 또한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 이에 영광군은 캠핑과 더불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색체험시설 2곳을 조성했다.

첫 번째는 자동차로 2분 거리에 위치한 마촌 파크골프 연습장이다. 영광군은 지난 5 방치된 인근 소공원에 6홀의 파크골프 연습장을 조성했다. 캠핑의 막간을 이용해 온 가족이 함께 파크골프를 즐기는 이색체험이 가능하다.

두 번째는 캠핑장과 연접한 산림에 위치한 별난 명상숲길과 별난 전망대다. 영광군은 국제마음훈련원 일원에 명상숲길 1km를 조성하고, 명상프로그램 운영이 가능한 명상 전망대와 별모양 조형물과 수려한 경관을 배경으로 나만의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별난 전망대를 조성했다.

군 관계자는단순한 캠핑의 개념에서 벗어나 온가족이 함께 즐기고, 즐거운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아름다운 장소를 선물하고 싶었다, “영광군을 찾는 관광객과 지역주민에게 아름다운 우리고장을 알리는데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