챗GPT AI 챗봇, 3DFRAME에 통합돼 가상 제품 프레젠테이션 변혁시켜
상태바
챗GPT AI 챗봇, 3DFRAME에 통합돼 가상 제품 프레젠테이션 변혁시켜
  • 박언용 기자
  • 승인 2023.05.22 2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NTEGRATEDXR(R)의 자회사인 Vection Technologies(ASX: VR1, OTC: VCTNY)의 발표에 따르면, 오픈AI가 개발한 첨단 AI 챗봇인 챗GPT가 몰입형 제품 프레젠테이션을 위한 노코드 기업용 앱인 3DFrame에 통합된다고 한다. 이로 인해, 이제 기업은 3D와 VR로 제품을 발표할 뿐만 아니라, 교육 및 온보딩을 위한 강력한 도구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3DFrame은 기업이 3D와 가상 현실(VR)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지원하는 첨단 소프트웨어다. 이 소프트웨어에 챗GPT가 통합됨에 따라, 기업은 AI 챗봇의 응답을 3D 모델 및 애니메이션과 연계함으로써 신입 직원에게 실시간 안내 및 지침을 제공하는 AI 비서를 만들 수 있다. 덕분에 교육 시간과 비용을 줄일 뿐만 아니라, 일관된 메시징과 개인화된 학습 경험까지도 보장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3DFrame에 챗GPT를 통합하는 작업은 단순히 챗봇을 아바타화 하는 차원을 넘어선다. 챗GPT는 플랫폼 기능과 직접 상호작용할 잠재력이 있으며, 이는 가상 환경과 더욱 복잡하고 맞춤화된 상호작용을 가능하게 만든다. 그에 따라, 개인화된 제품 시범부터 가상 제품의 시뮬레이션까지 기업을 위한 완전히 새로운 가능성의 세계를 열어준다.

Vection Technologies의 전무이사 Gianmarco Biagi는 "3D 모델의 복잡성을 이해할 수 있도록 챗GPT를 훈련시킴으로써, 3D와 VR에서 사용자 경험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다"며 "제품에 대한 질문에 답변할 뿐만 아니라 가상 경험까지 안내할 수 있는 가상 비서와 고객이 상호작용할 수 있는 세상을 상상해보면, 이 놀라움을 알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AI 기반 챗봇인 챗GPT를 3DFrame에 통합하는 것은 시작에 불과하다"며 "앞으로도 자사는 3D 모델을 이용해 AI의 온전한 잠재력과 가능성을 탐색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자사는 AI 기반 VR과 3D 소프트웨어 세계에서 가능한 것의 한계에 도전하는 데 전념하고 있으며, 첨단 AI 챗봇인 챗GPT의 잠재력, 그리고 챗GPT와 3DFrame의 통합에 크게 기대하고"면서 "자사는 규모와 관계없이 모든 기업을 위한 획기적인 AI 기반 솔루션을 만들고 혁신하는 작업을 이어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아래 짧은 소개 영상을 통해 챗GPT와 3DFrame이 기업의 가상 제품 프레젠테이션을 혁신하는 방법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을 알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