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VP Worldwide, 세서미 스트리트 캐릭터를 포함하는 자수 디자인을 선보이다
상태바
SVP Worldwide, 세서미 스트리트 캐릭터를 포함하는 자수 디자인을 선보이다
  • 박언용 기자
  • 승인 2023.05.26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 베르뉴, 테네시주, 2023년 5월 26일 /PRNewswire/ -- SVP Worldwide가 오늘 사랑받는 세서미 스트리트 캐릭터를 포함하는 자수 디자인을 처음으로 선보일 것으로 발표하였습니다.

오랜 시간 아이들과 어른의 사랑을 받아온 세서미 스트리트 캐릭터는 5월 24일에 mySewnet 라이브러리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연 캐릭터 중 엘모, 쿠키 몬스터, 오스카 더 그라우치, 애비 카다비, 빅 버드, 어니, 버트, 그로버 및 카운트 백작이 라이브러리에 등장할 예정입니다.

"5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전 세계 수세대의 아이들은 세서미 스트리트를 보며 자랐습니다. 이러한 새로운 자수와 제작한 디자인을 당사의 고객과 공유하게 되어 매우 기쁜 마음입니다." 라며 딘 브린들 SVP Worldwide CMO는 전했습니다.

mySewnet 라이브러리는 mySewnet.com에서 구독을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할 수 있는 거의 모든 브랜드의 자수 기계를 통해 (구독의 일부 또는 1회 구매와 관계없이) mySewnet 자수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mySewnet 라이브러리에서 한 개의 디자인만 구매하여 자신의 기계에 최적화된 다양한 자수 파일 형식에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mySewnet 구독은 8,000개가 넘는 당사의 자수 디자인으로 구성된 자수 라이브러리를 완전히 이용할 수 있는 자수 소프트웨어를 포함합니다. 30일 무료 체험 이후 월 24.99 미국 달러에서 시작하는 월간 구독은 자수를 시작하고, 아이디어를 만들어 내거나 자신의 실력을 다음 단계로 올릴 훌륭한 방법입니다. 자세한 정보는 mysewnet.com/sesame-street에 방문해 주십시오.

세서미 스트리트는 아이들이 더 똑똑하고, 강인하며, 상냥하게 자라도록 지원하는 사명을 가진 비영리 교육 단체인 세서미 워크숍이 제작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