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밤 수놓을 공연 선물세트 ‘팝스콘서트’ 개최
상태바
여름밤 수놓을 공연 선물세트 ‘팝스콘서트’ 개최
  • 정향인 기자
  • 승인 2023.07.26 1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아트센터-화성시문화재단, ‘예술즐겨찾기’와 화성시문화재단 ‘찾아가는공연장’의 여름밤 합동 공연
7월 28일(금) 19시 동탄 썬큰공원에서 개최
전통 사자놀이부터 대중가요, 팝송, 트로트까지 다채로운 무대 선보여
경기팝스앙상블
경기팝스앙상블

[글로벌신문] 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신아)은 7월 28일(금) 19시 화성시 동탄 썬큰공원(메타폴리스 분수광장)에서 경기도예술단과 화성시 관내 예술단체의 합동 공연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경기아트센터(사장 서춘기) ‘예술즐겨찾기’ 사업의 하나다. 예술즐겨찾기는 경기도민 누구나 더 나은, 더 고른, 더 많은 문화 기회를 누릴 수 있도록 경기도예술단의 우수 레퍼토리를 경기도 31개 시·군에 선보이는 사업이다.

화성시민이 일상 공간에서 수준 높은 전문 공연을 접할 수 있도록 화성시 전역을 찾아가는 화성시문화재단의 시민문화사업 ‘찾아가는공연장’과 협업해 더 다채롭게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이날 공연은 화성시 공연단체 ‘문화발전소 열터’의 전통 사자놀이 ‘놀이왕사자’를 시작으로 경기도예술단 ‘경기팝스앙상블’의 개성 넘치는 연주와 가수 한소민, 최서희, 테너 이상철의 매력적인 노래가 함께 어우러져 화성시민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동탄 썬큰공원(타임테라스 앞 분수) 행사장에서 7월 28일(금) 19시부터 시작하며 사전 예매 없이 전석 무료로 진행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화성시문화재단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기아트센터_예술즐겨찾기X_화성시문화재
경기아트센터_예술즐겨찾기X_화성시문화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