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1879그룹-굿윌스토어, 임직원 물품 기증 캠페인 성료… 장애인 일자리 창출 지원
상태바
CS1879그룹-굿윌스토어, 임직원 물품 기증 캠페인 성료… 장애인 일자리 창출 지원
  • 글로벌신문
  • 승인 2023.07.30 0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신문] CS1879그룹(회장 이동현)이 2023년도 사회적기업의 날을 기념해 임직원 참여형 사회 공헌 활동인 물품 기증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이 운영하는 굿윌스토어에 임직원들이 개인 물품을 기증하며 환경 보호 및 ESG 가치를 실천하는 행사다.
 
캠페인에 참여한 임직원들은 7월 중순부터 약 2주간 본사에서 제공된 기부 물품 수거용 봉투에 의류·잡화·도서·기타 생활용품 등을 담아 사내 제출하는 방식으로 동참했다.

7월 26일 개최된 기증식은 양사 주요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캠페인 성과 보고, 기부 물품 전달, 기념 촬영 순으로 진행됐으며 임직원 기부 물품 외 1879 폴리페놀 등 총 300만원 상당의 제품이 함께 전달됐다.
 
이동현 CS1879그룹 회장은 “이번 캠페인은 사회적기업의 날을 맞아 임직원들이 사회적 경제 기업과 함께 어우러지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마련했다. 앞으로도 임직원 모두가 자발적으로 동참할 수 있는 사회 공헌 프로그램을 발굴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CS1879그룹은 이달 18일에도 사단법인 대한노인회에 노인 복지 향상을 위한 노래 반주기를 기증하는 등 지속적인 ESG 경영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