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버른 대학교, 카그너전트와 협력하여 학생의 참여를 증진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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멜버른 대학교, 카그너전트와 협력하여 학생의 참여를 증진하다
  • 박언용 기자
  • 승인 2023.12.06 00:46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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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그너전트는 멜버른 대학교가 학생 및 졸업생의 여정을 개인 맞춤화하도록 틸리움 고객 데이터 플랫폼을 시행하는 것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카그너전트(Cognizant, 나스닥: CTSH) 오늘 틸리움 고객 데이터 플랫폼(Tealium Customer Data Platform, CDP) 도입하는 것을 지원하도록 교육 연구에 있어 탁월한 전통을 갖춘 선도적인 국제 대학교인 멜버른 대학교(이하 'UoM' 또는 '대학교')에게 선택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멜버른 대학교는 지속해서 세계 상위 대학교 사이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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멜버른 대학교는 의미 있는 구성원의 참여를 강화하기 위해 학생들, 직원 졸업생을 위해 데이터 주도의 개인 맞춤화된 경험을 만들어 내는 것을 지원하도록 카그너전트에게 업무를 부여했습니다.

멜버른 대학교의 커뮤니케이션 마케팅 전무(대리) 아이 맥도날드(Ai Lin Choo Macdonald) CDP UoM 구성원에게 이들의 의사와 이들에 관해 알려진 내용에 기반한 적절한 콘텐츠 경험을 통해 힘을 더하여 대학교와 깊이 계속하여 관계를 맺도록 영감을 고취하기 위해 설계되었다고 설명했습니다.

"계속해서 디지털 혁신 과정에 착수함에 따라 저희는 학생 경험을 향상할 기회를 가집니다. 이러한 여정이 개인의 수요에 기반하여 맞춤화된 소통의 길을 만들어 내며 대학교, 학생 졸업생들에게 매우 유용하다는 것을 증명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러한 혁신 상태에 진입하며, 저희의 임무는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과거, 현재, 그리고 심지어 미래의 학생들과도 소통하며 이들이 자신의 조건에 따라 UoM 관계를 맺도록 돕는 것입니다." 

마케팅 현대화를 이끄는 크리스틴 앤더슨(Kristen Anderson) 카그너전트 이사는 이번 협력에 관해 멜버른 대학교와 협업하는 것에 대한 당사의 열정을 강조했습니다.

"저희는 출중한 호주 대학교 하나와 다시 협력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틸리움 CDP 시행을 통해 저희는 UoM 학생, 졸업생 커뮤니티와의 관계를 개선하는 도움이 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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