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span Corporation, 새로운 이중 연료 LNG 순수 자동차 및 트럭 운반선의 전략적 주문으로 새로운 시장 부문에 진출
상태바
Seaspan Corporation, 새로운 이중 연료 LNG 순수 자동차 및 트럭 운반선의 전략적 주문으로 새로운 시장 부문에 진출
  • 박언용 기자
  • 승인 2023.12.06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최고의 컨테이너선 선주이자 운영업체인 Seaspan Corporation(Seaspan)은 암모니아와 메탄올을 지원하는 10,800 CEU 이중 연료 LNG, 시장을 선도하는 자동차 운송업체인 현대 글로비스(Hyundai Glovis, Glovis)와의 파트너십을 통한 PCTC(자동차 및 트럭 운반선) 신축 프로그램을 통해 품질 성장을 지속한다.

Atlas Corp. Logo

세계 최대 자동차 운송업체 중 하나이자 현대자동차그룹(Hyundai Motor Group)의 일원인 글로비스(Glovis)는 일관된 운영 우수성, 혁신적인 고객 파트너십 그리고 견실한 재무 건전성 등 Seaspan의 입증된 역량을 활용할 수 있다. 선박은 인도 시 장기 임대 계약을 맺게 되며, 현재까지 개발 중인 최대 PCTC로서 글로비스에 비교할 수 없는 품질, 규모 및 유연성을 제공하게 될 것이다.

고객에게 영감을 받은 대체 연료 선박 포트폴리오를 개발하기 위해 주요 해운 회사 및 조선소와 협력한 입증된 실적을 바탕으로 Seaspan은 중국 국영 조선 공사 조선소인 Shanghai Waigaoqiao Shipbuilding과의 구매 협상을 진행했다. 이러한 최첨단 이중 연료 LNG PCTC 선박은 메탄올과 암모니아를 사용할 수 있으며, 이는 25척의 이중 연료 LNG 컨테이너선을 포함하는 Seaspan의 기존 70척 신축 프로그램 외에도 전환 경로, 혁신적인 선박 설계 및 신축 실행 분야에서 Seaspan의 리더십을 강조한다.

Seaspan의 사장 겸 CEO인 Bing Chen은 "이번 거래는 Seaspan의 헌신과 대체 연료 이니셔티브 실행 능력에 대한 고객의 신뢰와 가치를 의미합니다. 이중 연료 LNG 컨테이너선에 대한 광범위한 경험을 통합하고 이 탈탄소화 여정 동안 모든 이해관계자와 적극적으로 협력함으로써 Seaspan은 지속 가능한 운송의 표준과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독보적인 위치에 있습니다."라고 강조했다.

Seaspan의 최고 상업 책임자인 Kun Li는 "당사는 PCTC 부문의 시장 선두업체인 글로비스와 파트너십을 맺고 통합 플랫폼을 활용하여 그들의 전략적 성공을 촉진하게 된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관할권이 기존 연료 차량에서 전기 차량으로의 전환을 모색함에 따라 이는 지속 가능한 운송 솔루션에 대한 현재 수요를 충족할 뿐만 아니라 보다 청정한 운송 대안을 위한 글로벌 이니셔티브를 지원할 수 있는 기회로 보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미래 예측 진술

본 릴리스에는 향후 사건에 관한 "미래 예측 진술"(개정된 1934년 증권거래소법 21E조에 정의된 용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예측적이거나 미래의 사건이나 조건에 의존하거나 언급하는 진술 또는 "할 것이다", "믿는다", "의도하다", "계획하다", "기대하다", "추정하다", "계획하다", "예측하다"와 같은 단어를 포함하는 진술 및 이와 유사한 표현은 미래 예측 진술입니다.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에 의존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러한 진술은 미래 사건에 대한 현재 예상을 기반으로 하며 미래 성과를 보장하지 않으며 위험, 불확실성 및 기타 요소의 영향을 받습니다. 이 중 일부는 Atlas Corp.(Atlas)의 통제 범위를 벗어나 예측하기 어렵습니다. 이러한 위험과 불확실성에는 2022년 12월 31일에 종료된 연도에 대한 Atlas의 연례 보고서(양식 20-F)를 포함하여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하는 정기 보고서 및 서류에 수시로 자세히 설명된 요소를 포함하지만 이에 국한되지는 않습니다. Atlas는 이 릴리스 이후에 발생하는 사건이나 상황을 반영하기 위해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으며 업데이트할 의도도 없습니다. 기본 가정이 부정확하거나 알 수 없는 위험 또는 불확실성이 구체화되는 경우 실제 사건은 Atlas의 예상과 크게 다를 수 있습니다. 당사는 당사 증권의 성과에 대해 어떠한 예측이나 진술도 하지 않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