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라엣지 에너지 스토리지, 지속적 성장 위해 채용 확대
상태바
솔라엣지 에너지 스토리지, 지속적 성장 위해 채용 확대
  • 이성영 기자
  • 승인 2023.12.1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신문]  리튬 이온 배터리 시스템 및 에너지 저장 솔루션 분야를 선도하는 세계적 기업인 솔라엣지 에너지 스토리지가 2024년 추가적인 성장 계획과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해 인력을 확충하고 있다.

판교 오피스 (왼쪽), 음성 공장 셀라 2 (오른쪽)

솔라엣지 에너지 스토리지는 현재 판교오피스, 음성과 논산 공장에서 R&D, 생산, 영업, 마케팅 등 다양한 직군에서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이러한 신규 채용 확대는 이미 고도로 숙련된 인력을 보강하겠다는 당사의 강력한 의지와 차세대 리튬 이온 배터리 기술을 개발하고자 하는 사명을 반영하고 있다.

30년에 걸친 배터리 혁신

솔라엣지 에너지 스토리지는 배터리 설계 및 제조 기술 분야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기업으로, 2022년 5월 충청북도 음성 혁신 도시에 2GWh 규모의 공장인 Sella2를 신설했다.

모회사인 솔라엣지는 나스닥 상장 기업으로, 스마트 에너지 기술 분야를 선도하고 있다. 당사의 한국 팀은 에너지 스토리지 사업부에 소속되어 리튬 이온 배터리 셀과 배터리 에너지 저장 시스템의 설계와 제조를 담당한다.

솔라엣지 에너지 스토리지 사업부에 입사를 희망하는 지원자는 당사 웹사이트[https://corporate.solaredge.com/en/careers]에서 채용 공고를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