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L Solutions 및 현대 모비스 북미 전기 파워트레인, 전기차 배터리의 안전 및 성능을 개선하기 위해 MOU를 체결하다
상태바
UL Solutions 및 현대 모비스 북미 전기 파워트레인, 전기차 배터리의 안전 및 성능을 개선하기 위해 MOU를 체결하다
  • 박언용 기자
  • 승인 2023.12.20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 새로운 협력은 전 세계 전기차 채택이 증가함에 따라 전기차 배터리 기술 적용을 안전하고 광범위하게 증가시키도록 지원하려는 목적입니다.

[글로벌신문] 응용 안전 과학의 글로벌 리더인 UL Solutions 자동 주행, 연결성 전동화에 초점을 두는 글로벌 자동차 부품 기업인 현대 모비스의 계열사인 현대 모비스 북미 전기 파워트레인(Hyundai Mobis North America Electrified Powertrain LLC) 전기차(EV) 배터리의 안전 성능 부문에서 협력하기 위해 양해각서(MOU) 체결했습니다. 양해각서 체결을 통해 세계적으로 전기차 채택이 증가함에 따라 안전하고 뛰어난 성능의 전기차 배터리가 공급망에 들어갈 것이라는 확신을 높이도록 지원하기 위한 장이 마련됩니다.

UL Solutions and Hyundai Mobis representatives join together at the UL Solutions headquarters in Northbrook, Illinois, to celebrate the signing of a memorandum of understanding (MoU) between the two organizations. The MoU sets the stage for a collaboration focusing on the safety and performance of EV batteries.

이번 MOU 통해  기업은 북미에서 신뢰성, 성능  안전 변수의 인증  규제준수를 확정하기 위한 테스트  전기차 배터리의 성능을 평가하는  협력할 예정입니다.  작업은 주로 2024 중반에 열리는 미시간주 오번 힐스의 UL Solutions 북미 고급 배터리 연구소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추가로, 현대 모비스 북미 전기 파워트레인은 표준 개발 작업 그룹에 UL Solutions와 함께하여 전기차 안전  성능 문제를 해결하기로 서약했습니다.

"안전  성능은 리튬 이온 배터리 기술 진행 상황의 속도를 유지하고 국제적인 생산, 사용  수송에서 고객  이해관계자의 확신을 높이기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라며 밀란 도트리치(Milan Dotlich) UL Solutions 에너지  산업 자동화 그룹의 부사장  총괄 매니저는 전했습니다. "현대 모비스 북미 전기 파워트레인이 이러한 제품의 주행 강화 성능, 안정성  안전성을 지원하고 전기차의 채택을 진전시키도록 지원하는 전기차 배터리의 결과를 향상하기 위한 접근법을 발견하는  당사의 전문성과 능력을 높게 평가해 주어 기쁩니다." 

"저희는 UL Solutions와 협력하고 전기차 배터리 업계에 저희가 알아낸 것들을 공유하여 전기차 배터리 혁신에서 안전성과 성능을 개선하도록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라며 박성국 현대 모비스 북미 전기 파워트레인 사장은 말했습니다. "이는 배터리로 작동하는 운송 수단을 안전하고 원활하게 채택하기 위해 필수적입니다."

현대 모비스는 현재  세계 9 지역에서 전기차 생산 기지를 운영하고 있으며 6개의 새로운 전기차 생산 기지를 대한민국, 북미  인도네시아에 짓고 있습니다. 또한 계속해서 투자  전기화에 초점을 두는 선도적인 기관과의 협력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