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엔지니어링을 구동하는 생성형 AI 지원 플랫폼 코그니전트 플로우소스(Flowsource™) 발표
상태바
현대 엔지니어링을 구동하는 생성형 AI 지원 플랫폼 코그니전트 플로우소스(Flowsource™) 발표
  • 박언용 기자
  • 승인 2024.02.02 0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플랫폼은 소프트웨어 개발 라이프사이클의 모든 단계를 추적하고 신속하게 처리하는 통합적이며 전체적인 방법을 제공

[글로벌신문] 코그니전트(Cognizant(나스닥: CTSH))는 차세대 기업용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을 가속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생성형 AI(gen AI) 지원 플랫폼 코그니전트 플로우소스(Flowsource™ ️)를 오늘 발표했다. 코그니전트 플로우소스는 소프트웨어 개발 라이프사이클의 모든 단계를 통합하고 디지털 자산과 도구를 통합하여 다기능 엔지니어링 팀이 고품질 코드를 더 빠르게 전달하고 제어 및 투명성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

New Cognizant Logo

모든 비즈니스가 기술 비즈니스가 됨에 따라 시장의 역동성이 빠르게 진화하고 있다. 새롭게 등장하는 기술, 새로운 경쟁력을 갖춘 진입자와 새로운 고객 요구로 인해 조직은 기술 자산의 복잡성, 현대 엔지니어링 프로세스의 분할된 사용, 기존의 부채 및 비용으로 인해 종종 달성할 수 없는 변화의 속도를 달성해야 한다.

코그니전트 소프트웨어 및 플랫폼 엔지니어링 담당 EVP 프라사드 산카란(Prasad Sankaran)은 "gen AI 시대에 혁신을 추구하는 것은 조직이 더 빠르게 일할 수 있는 기회의 온상을 만들고 있지만, 더 빠르게 일하는 것은 지속 가능해야 하며, '더 빠른 속도'는 '더 많은 문제'를 의미해서는 안 된다"면서 "코그니전트 플로우소스는 증가하는 이러한 요구를 해결하고 조직이 개발 전반에 걸쳐 처리량, 품질 및 일관성을 향상시키도록 지원한다. 그 결과는 이러한 기업이 경쟁에서 앞서 나갈 수 있는 규모의 개선 뿐만 아니라 새롭고 혁신적인 제품 및 서비스를 시장에 내놓기에 더 좋은 시기"라고 말했다.

코그니전트 플로우소스는 모든 소프트웨어 제공 이해관계자의 작업과 개발 커뮤니티를 연결하는 통합 엔지니어링 플랫폼을 공급한다. Gen AI 지원 툴링 및 프로세스 조율은 개발자 경험 전반에 걸쳐 짜여져 있어 팀원들이 측정 가능하고 정량화 가능한 방식으로 더 빠르고 집중적으로 작업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팀은 템플릿을 통해 셀프 서비스를 수행하여 코드 및 환경을 프로비저닝하고 테스트 및 문서화를 자동화하며 엔터프라이즈 지식 기반을 활용하여 코드 및 구성 요소 재사용을 견인하며 훈련된 코파일럿을 통해  코딩 프로세스 속도를 높일 수 있다.

IDC 디지털 엔지니어링 및 운영 기술 서비스 담당 연구 부사장 무케시 디아라니(Mukesh Dialani)는 "코그니전트 플로우소스는 생산성 향상을 넘어 내장되고 잘 설계된 관행과 여러 수준의 품질 검사를 통해 고품질 코드 출력을 보장한다"면서 "코그니전트 플로우소스를 사용하면 인재는 무가치한 반복 작업을 추가하는 것보다 중요한 것에 집중할 수 있다. 내가 고객이라면 코그니전트 플로우소스를 통해 기술적 부채를 극복하고 이러한 문제를 더 빨리 해결하여 나의 비즈니스에 중요한 것에 집중할 수 있는 방법에 감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 및 엔지니어링 이해관계자들이 코그니전트 플로우소스를 사용하면  조직의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생태계에 대해 더 많은 투명성을 얻을 수 있다. 문제를 더 빨리 해결할 수 있고, 영향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으며, 전략을 더 원활하게 전달할 수 있다. 코그니전트 플로우소스는 기업이 작업 프로세스를 더욱 가속화하기 위해 타사 플러그인을 추가할 수 있는 확장 가능한 플랫폼으로도 작동한다.

코그니전트 플로우소스는 코그니전트가 최근 출시한 Cognizant Neuro® AI, Cognizant Neuro® IT Operations와  Cognizant Skygrade™ 등 다른 플랫폼 제품에 합류한 것이며, 이는 기업들이 자신들의IT 환경의 복잡함을 관리하고 클라우드 네이티브 아키텍처로 현대화하기 위한 것이다.

코그니전트 플로우소스로 시작하는 방법에 대한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여기를 방문하기 바란다.

코그니전트는 책임감 있고 윤리적인 AI에 대한 최고의 기준 유지에 헌신하고 있으며 안전성, 보안성, 개인정보 보호, 투명성과 포용성에 집중한다. 코그니전트의 생성형 AI에 대한 접근 방식과 책임감 있는 AI에 대한 동사의 약속 세부 내용을 알고 싶으면 여기를 방문하기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