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TN아메리카 & CGTN유엔 : CMG, NHL 하키 팬들과 함께 중국 춘절을 축하
상태바
CGTN아메리카 & CGTN유엔 : CMG, NHL 하키 팬들과 함께 중국 춘절을 축하
  • PR Newswire
  • 승인 2024.02.10 0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GTN아메리카 & CGTN 유엔은 "CMG가 NHL 하키 팬들과 함께 중국 춘절을 축하한다"는 기사 배포

워싱턴, 2024년 2월 10일 /PRNewswire/ -- 아이스하키 장의 냉기는 2024년 2월 8일 뉴욕에서 열린 뉴욕 아일랜더스와 탬파베이 라이트닝의 내셔널 하키 리그 경기에서 차이나미디어그룹의 춘절 축하 행사의 열기를 식힐 수 없었다.

1먼 7천 명이 넘는 사람들로 꽉 찬 경기장에서는 춘절과 새해 인사 영상이 상영되었다. 션하이슝(Shen Haixiong) CMG 사장은 "여러분 모두가 장수와 건강으로 가득 차서 솟아오르는 용과 도약하는 호랑이처럼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주미 중국 대사 시에펑(Xie Feng)은 사람들이 중국어로 룽의 해라고도 알려진 "용의 번영하는 해"를 품기를 기원한다.

게임이 쉬는 동안, 뉴욕 아일랜더스의 마스코트 스파키더드래곤과 진행자는 함께 CMG 2024 춘절 갈라 공식 마스코트인 "룽첸첸"의 선물을 관중들에게 보냈다.

NHL 경기 관중들은 "룽첸첸"과 함께 사진을 찍으며, 중국어로 행운과 행복을 의미하는 "푸" 글자가 들어가는 춘절 두루마리를 쓰고 포스터 선물을 받는 것과 같은 CMG가 마련한 문화 활동에도 참가할 수 있도록 초대되었다.

한 관중은 "경기 중에 중국의 춘절을 축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면서 "중국 문화는 놀랍습니다" 고 말했다.

이 축하 행사는 가족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중국의 전통을 공유하며, 과거를 보내고 새해의 새로움과 행운을 맞이한다.

하키 팬들은 중국의 새해에 대한 새로운 지식과 감사를 가지고 경기장을 떠났다. 그리고  몇몇 운 좋은 아이들은 용 인형을 새로운 친구로 삼았다.

(이 보도 자료 CCTV를 대리하여 미디어링크TV가 배포한다. 상세 정보는 워싱턴 D.C. 소재 법무부에서 입수할 수 있다.)

연락처:

RICH MURPHY



Distribution@cgtnamerica.com

 

SOURCE CGTN Americ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