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0회 타이거 클로 엘리트 태권도 챔피언쉽 성황리 종료
상태바
제 10회 타이거 클로 엘리트 태권도 챔피언쉽 성황리 종료
  • 김유찬 기자
  • 승인 2024.05.13 0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신문] 산호세 맥에너리 컨벤션 센터에서 태권도 애호가들이 기대하던 제 10회 타이거 클로 엘리트 태권도 챔피언쉽이 지난 4일 개막했다. 이 대회는 타이거 클로 회사의 공식 후원과 배광일 엘리트 태권도 도장(www.baetkd.com)의 관장 주최로 진행되었다.

우동욱 실리콘밸리 한인회의 축사로 막을 올린 이번 행사는 약 2000명의 참가자와 관람객이 모인 가운데 태권도의 다채로운 매력을 직접 볼 수 있었다. 특히 이번 대회는 오는 7월 플로리다에서 열릴 AAU 및 USAT 내셔널 챔피언쉽을 대비하는 여러 디비전으로 구성되어 참가자들의 경쟁도 특히 치열했다.

실리콘밸리 태권도 협회 회장이자 AAU 태권도 국가 대표 감독인 배광일 관장은 "앞으로도 태권도의 세계적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을 다짐하며, 대한민국의 자부심인 태권도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하고 "태권도는 단순히 스포츠 이상의 가치를 가진다"고 말하는 배관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더 많은 이들이 태권도의 가치를 인식하고, 각자의 한계를 넘어서는 경험을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대회는 다가오는 국제 대회를 위한 중요한 발판이 될 것으로 보이며, 참가한 모든 선수들에게는 큰 도전과 기회의 장이 되었다.

이번 행사는 실리콘밸리에서의 태권도의 지속적인 인기와 발전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 주었으며, 향후 더 많은 국제 대회에서의 좋은 성과를 기대하게 했다.

제 10회 타이거 클로 엘리트 태권도 챔피언쉽
제 10회 타이거 클로 엘리트 태권도 챔피언쉽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