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아이스(Hyperice), 2021년 마스터스 토너먼트 앞두고 토니 피나우, 임성재, 카메론 스미스를 선수 명단에 올려
상태바
하이퍼아이스(Hyperice), 2021년 마스터스 토너먼트 앞두고 토니 피나우, 임성재, 카메론 스미스를 선수 명단에 올려
  • 최원호 기자
  • 승인 2021.04.07 2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떠오르는 스타들은 골프의 미래를 대표하고 PGA TOUR 파트너십의 글로벌 입지를 확대한다
토너먼트 플레이 중 코스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하이퍼볼트 고(Hypervolt GO) 승인
임성재, 카메론 스미스를 선수 명단에 올려
임성재, 카메론 스미스를 선수 명단에 올려

[글로벌신문] 회복 기술의 업계 최고 기업이자 타진, 진동, 다이나믹 공기 압축 및 열 기술 분야를 개척한 기업인 하이퍼아이스(Hyperice)는 오늘 토니 피나우 (미국), 임성재 (대한민국), 카메론 스미스(호주)가 리키 파울러(미국)와 함께 회사의 선수 명단에 포함될 것이라고 발표 했다.

이 셋은 하이퍼아이스 선수들의 다양성과 글로벌 입지를 강조함과 동시에 골프계에서 주장을 펼칠 뿐만 아니라 최상의 실력을 보여주기 위해 훈련과 회복을 우선시하는 젊은 세대 골퍼들을 대표한다.

지난 11 월PGA 투어(PGA TOUR)가 하이퍼아이스를 공식 회복 기기로 지정하게 됨에 따라 이번 주에 마스터스가 시작되면 피아누, 임, 스미스는 대회 기간 동안 코스 중에 하이퍼볼트 고(Hypervolt GO)를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이 파트너십을 통해 PGA 투어, PGA 투어 챔피언스(PGA TOUR Champions) 그리고 콘 페리 투어(Korn Ferry Tour) 선수들과 트레이너들은 회복을 돕고, 운동능력을 향상시키며, 건강과 이동성을 높여줄 하이퍼아이스의 최신 제품들, 연구 및 실제훈련을 경험할 수 있다.

"하이퍼아이스는 포츠 분야에서 최고의 선수, 팀 및 리그와 협력하고 있으며, 이런 라인업에 부족한 제가 합류할 수 있어 기쁩니다."라고 PGA 투어 선수인 토니 피아누는 말했다. "이 회사의 제품들은 제가 시즌 내내 최고 수준에서 일관된 운동능력을 발휘하는 데 필요한 최적의 준비운동, 치료 및 회복을 경험할 수 있게 해줍니다."

"저는 여러 경기 전 준비운동 루틴이 있고, 하이퍼아이스 제품은 제가 첫 티오프 전에 100 %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게 해줍니다"라고 한국 PGA 투어 선수 임성재는 말했다. "이제 코스 중에 고(GO)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은 엄청난 혁신이며 투어에서 이 기술을 잘 활용하여 효과를 보는 선수들이 많아질 것으로 보입니다."

"저는 지난 10년 동안 코스 플레이를 최적화하기 위해 내구력과 힘에 집중하고 향상시키는 데 노력했지만, 이런 회복 운동이 제가 매일 훈련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되어왔습니다."라고 호주 PGA 투어 선수인 카메론 스미스는 말했다. "글로벌 하이퍼아이스 팀의 일원이 되어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회복 기기들과 기술을 세상에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하이퍼아이스는 하이퍼볼트 고와 함께 경기에 참가할 토니, 성재, 카메론의 도움을 받아 올 해의 마스터스 토너먼트(Masters Tournament)를 떠들썩하게 할 준비가 되었습니다."라고 하이퍼아이스의 최고경영자인 짐 휴더(Jim Huether)는 말했다. "이는 올해 골프계에서 가장 흥미진진한 순간이고, 당사는 이 글로벌 스타들과 함께 게임을 향상시키고 전 세계 운동 선수들의 운동능력 향상을 위해 일할 수 있어 자랑스럽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