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스포츠위원회, 태권도장 활성화를 위한 올패스와 MOU체결
상태바
세계스포츠위원회, 태권도장 활성화를 위한 올패스와 MOU체결
  • 박성준 기자
  • 승인 2021.08.08 0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신문] 사단법인 세계스포츠위원회(WorldSC 위원장 서현석, 이하 위원회’)는 주식회사 올패스(대표 김광일)와 상호 미래인재 육성과 태권도장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체결식은 5() 오후 3시에 위원회 사무실에서 WorldSC 서현석 위원장과 주식회사 올패스 김광일 대표 및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위원회 서현석 위원장은 코로나로 인해 태권도장 뿐만아니라 스포츠관련 종사하는 지도자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 시기에 올패스를 통한 쉽고 빠르게 자신의 실력을 확인하고 보완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어 지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본다. 또한 이러한 콘텐츠를 활용한 태권도장 활성화 프로그램을 비롯 더 나아가 스포츠전반에 걸친 프로그램을 개발해 나아가겠다,”라고 밝혔다.

올패스 김광일 대표는 소방, 경찰, 부사관, 체대입시 준비생들의 국가공무원 모의체력 검정, 체육대학 모의실기고사, 건강체력검사, 모바일 헬스케어 서비스 등을 통해 결과 예측과 개인별 운동처방을 올패스로 해결할 수 있다. 코로나로 인해 대면이 아닌 비대면 프로그램을 통해 태권도장과 스포츠 관련 단체 지도자들에게 차별화 시킬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서 부가가치를 더 창출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주식회사 올패스는 대용량 프로세스 설계기술, Data Mining을 통한 시스템 퍼포먼스 증진, APP 솔루션으로 활용한 각종 서비스 구축, 멀티미디어 아바타 및 커뮤니케이션 시스템 개발 등 컴포넌트 및 솔루션 개발에 힘쓰고 있다.

왼쪽부터 세계스포츠위원회 서현석 위원장, 올패스 김광일 대표
왼쪽부터 세계스포츠위원회 서현석 위원장, 올패스 김광일 대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