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닉스 커피 랩(ONYX COFFEE LAB), 여섯 번째 에디션 커피 재림절 캘린더 공개
상태바
오닉스 커피 랩(ONYX COFFEE LAB), 여섯 번째 에디션 커피 재림절 캘린더 공개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3.10.02 2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재 2023년 리미티드 커피 경험에 대한 사전 주문을 받고 있습니다

오닉스 커피 (Onyx Coffee Lab) 계절별로 인기 있는 커피 재림절 캘린더의 사전 주문을 발표했으며, 세계 커피 소지바들을 초대하여 24 동안 엄선된 양조장을 살펴보고, 세계에서 발견할 있는 풍부한 커피 태피스트리를 보여주는 다양한 커피 원산지, 품종, 가공 방법을 탐구했습니다.

The 2023 Coffee Advent Calendar by Onyx Coffee Lab invites coffee consumers worldwide to sip through 24 days of thoughtfully selected brews, exploring a range of coffee origins, varieties, and processing methods that reveal the rich tapestry of coffee flavors found across the globe.

상자에는 24온스의 원두 커피를 끓일 있는 24봉지가 들어 있습니다. 12 1일부터 매일 다양한 원산지, 생산자, 떼루아 커피를 공개하여 깊고 풍부한 커피가 만들어내는 커피의 독특한 맛을 느낄 있습니다. 이번 재림절 달력은 다양한 맛의 스페셜티 커피를 경험하는 기회를 제공하며, 올해 프로그램의 중심에는 일일 커피 비디오와 세계에서 커피를 마시는 수천 명의 사람들을 이어주는 포럼이 포함된 커뮤니티가 있습니다.

Onyx 미국에서 가장 많은 상을 받은 독립 커피 로스터이며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디자인으로 전국에서 인정을 받았습니다. Onyx 커피 재림절 캘린더를 통해 프레젠테이션부터 시음까지 완벽한 고객 경험에 대한 헌신을 기념하는 언박싱을 제공합니다.

Onyx 공동 창업자인 안드레아 알렌(Andrea Allen) "재림절 캘린더가 출시되기를 매년 간절히 기대하고 있으며 캘린더의 출시가 가져다 주는 기쁨은 우리 팀에 깊은 울림을 주고 있습니다. 수개월 간의 세심한 큐레이션을 통해 커피를 선택하고, 고객이 새로운 맛의 프로파일을 발견하고, 선호하는 맛을 늘릴 있는 매력적이고 독특한 경험을 만들 있습니다. 우리는 커피를 좋아하는 모든 가족과 친구 또는 자신에게 주는 완벽한 선물로 재림절 달력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지금부터 11 1일까지 한정 수량의 재림절 캘린더를 여기에서 $175 사전 주문할 있으며, 이후에는 가격이 $189 인상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