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줄넘기위원회, 충청남도에 국내 지부 설립”
상태바
“세계줄넘기위원회, 충청남도에 국내 지부 설립”
  • 박성준 기자
  • 승인 2021.10.01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신문] 세계줄넘기위원회(WorldJRC, 회장 김후준, 이하 ‘위원회’)는 국내 충청남도 지부 설립를 이어 나갔다.

체결식은 지난17일(금) 충청남도 아산시에서 체결식이 이루어졌다. WorldJRC 김후준 회장과 변기태 사무총장 및 임원진들이 참석했고, 지부에서는 김기택 지부장 및 임원들이 참석했다.

위원회 김후준 회장은 “충청남도 지부 설립 통해 위원회는 전국 17개 시·도 지부설립에 한걸음 더 가까워지고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한 아산시 김기택 지부장은 줄넘기 전문 클럽 체육관으로서 줄넘기 교육사업과 전국규모 줄넘기 대회, 세계줄넘기대회 등을 기획하여 글로벌 단체로 함께 이끌어 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충청남도 아산시 김기택 지부장은 “위원회와 지부 체결을 통해 지부장으로서 무한한 책임감을 갖고 최선을 다해 책무를 다할 것이며, 또한 위원회가 세계적인 글로벌 단체로 성장 할 수 있도록 미약하지만 최선을 다해 돕겠다.”고 전했다.

위원회는 오는 10월 31일(일) 서울시와 서울시체육회가 후원하는 2021 서울온라인줄넘기대회 와 11월28일(일) 경기도체육회가 후원하는 2021 경기도온라인줄넘기대회 개최 할 에정이다. 대회 참가신청은 세계줄넘기위원회 홈페이지 WWW.Worldcsc_jr.com 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왼쪽 김후준 회장, 오른쪽 김기택 충남지부장
왼쪽 김후준 회장, 오른쪽 김기택 충남 아산시 지부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