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스포츠위원회, 해외 5호지부 필리핀스포츠위원회 설립
상태바
세계스포츠위원회, 해외 5호지부 필리핀스포츠위원회 설립
  • 박성준 기자
  • 승인 2021.11.02 0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세계스포츠위원회 서현석 위원장, 필리핀스포츠위원회 김효준 회장
왼쪽부터 세계스포츠위원회 서현석 위원장, 필리핀스포츠위원회 김효준 회장

[글로벌신문] 사단법인 세계스포츠위원회(WorldSC 위원장 서현석, 이하 ‘위원회’)는 해외 다섯 번째 지부인 필리핀스포츠위원회(PhilippinesSC 회장 김효준, 이하 ‘지부’)를 설립했다. 지부 체결식은 지난달 22일 오후 3시에 화상으로 이뤄졌다.

위원회 서현석 위원장은 “코로나로 인해 지부체결이 화상으로 치러졌지만, 이런 어려운 상황에 필리핀 지부를 설립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하루빨리 각 나라별로 지부 형성이 되기를 바라고 있으며, 위원회는 글로벌 단체 성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필리핀지부와 앞으로 국제 스포츠발전과 글로벌 인재육성에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지부에 김효준 회장은 “위원회 필리핀지부를 맡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하며, 위원회와 더불어 미래의 스포츠 비전과 열정을 가지고 필리핀스포츠위원회를 더욱 더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위원회가 추진하는 사업 등 글로벌 단체로 성장하는데 최선을 다해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위원회는 “회의를 통해 지부에 명칭과 직위를 승격시켰다. 필리핀지부를 필리핀스포츠위원회로 명칭을 변경하고, 지부장의 직위를 회장으로 승격시켰다. 지난 설립된 지부들은 자동 변경이 된다. 산하 국제단체들도 명칭을 변경하고, 직위를 변경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또한, 위원회는 오는 11월 20일부터 21일까지 양일간 서울 상암동 e스포츠 명예의 전당에서 2021 서울컵 온라인 국제오픈어린이태권도대회 개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