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밥도 내 집에서 먹어야 맛있다’ 출간
상태바
‘집밥도 내 집에서 먹어야 맛있다’ 출간
  • 이성영 기자
  • 승인 2021.12.01 0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좋은땅출판사, 3기 신도시 청약 당첨 프로젝트, 다음번 집밥은 내 집에서
내 집 마련을 위해 꼭 알아야 할 실전 안내서
‘집밥도 내 집에서 먹어야 맛있다’, 닥터빌리 지음, 좋은땅출판사,
‘집밥도 내 집에서 먹어야 맛있다’, 닥터빌리 지음, 좋은땅출판사,

[글로벌신문] 좋은땅출판사가 ‘집밥도 내 집에서 먹어야 맛있다’를 펴냈다.

이 책의 저자인 닥터빌리는 제대로 된 돈 공부를 하고자 경영학과 부동산 산업에 대해 공부하고 여러 투자법을 몸소 실천해 보며 쌓아 온 정보들, 그중에서도 리스크가 없는 투자인 아파트 청약에 대해 많은 사람이 가장 알기 원하는 부분을 시원하게 알려 주기 위해 이 책을 집필하게 됐다고 소개한다.

‘청약’ 자체에 대한 설명부터 당첨 확률을 높이기 위한 방법들과 당첨 실사례, 청약을 준비하는 사람이라면 한 번쯤 품었을 궁금증에 대한 답변들, 여러 준비를 거처 3기 신도시에 들어가기 위한 안내까지. 관심은 있지만, 어떻게 해야 할지 방법을 몰라 발만 동동 구르며 헤매는 이들에게 도움이 될 핵심 정보들을 모두 모아 총 세 파트로 정리했다.

1·2장에서는 왜 청약을 해야 하는지, 청약을 진행하기 전 꼭 알아 둬야 할 것들, 청약 당첨 확률을 높이기 위한 방법을 알려 주고 3장에서는 왜 3기 신도시여야 하는지, 3기 신도시 청약을 본격적으로 알아본다.

‘어떻게 하면 이 책만으로도 자신감을 얻으며 도전하고 당첨까지 이어 드릴 수 있을까?’라는 고민으로 글을 써 내려갔다는 저자는 이 책으로 정보를 접한 이와 그렇지 못한 이의 차이가 있을 것이라며, 더 많은 이가 내 집 마련에 대한 희망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한다.

집밥도 내 집에서 먹어야 맛있다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360p, 1만6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