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노래자랑 출신 가수 김설 미니 라이브 콘서트 개최
상태바
전국노래자랑 출신 가수 김설 미니 라이브 콘서트 개최
  • 김유찬 기자
  • 승인 2021.12.06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노래자랑 출신 가수 김설
전국노래자랑 출신 가수 김설

[글로벌신문] 배우 이정성 진행, 사랑과 전쟁 라이브 미니 콘서트, 김설의 무대가 펼쳐졌다. 명품 보이스 김설은 지난 4일 배우 이정성의 사랑과 전쟁, 스위트룸에서 찾아가는 이정성TV 유튜브 채널을 통하여, 사랑과 전쟁 주제로 저녁 9시부터 2시간 동안 단독 무대로 콘서트를 진행했다.

김설은 전국노래자랑 최우수상, 임진강 가요제 대상 출신답게, 이날 무대에서 보이스 퀸 김설의 맑고 청아한 목소리로 시청자의 감성을 자아냈다.

또한, 이날 콘서트에서는 주제 사랑과 전쟁에 편승해서, 노래는 감성적이고 추억의 그림자가 드리우는 곡들로 선정되어, 늦은 주말 밤 시청자의 추억과 감성을 자극했다.

특히 현준의 첫 단추를 끼워준 여인은 아쉬움만 남겨둔 채로 옛사랑을 더듬어 보았으며, 장윤정의 애가 타 커버송에서는 사랑에 빠진 여인의 애타는 심정을 김설은 피부로 노래했다.

한편 불륜 전문 배우 이정성은 가수와는 라이벌이 될 수 없지만 김설은 자신과 라이벌이라고 밝혔다.

이정성은 소 젖 짜는 가수로 익히 알려진 김설의 젖 짜는 모습을 표현하면서 자신이 불륜 전문 배우임을 피력하면서 행동으로 젖 짜는 모습을 표현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김설의 미니콘서트 라이브 방송 촬영장에는 김설을 응원 하기위해 가수 현준, 가수 덕화, 년 300~500회 행사를 진행하는 행사 섭외 1순위 동동악극단(동동& 정세희)이 방문 응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