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스페셜 1일 예매권 출시·경품 이벤트 진행
상태바
크리스마스 스페셜 1일 예매권 출시·경품 이벤트 진행
  • 황소선 기자
  • 승인 2021.12.16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12월 15일부터 12월 31일까지 레고랜드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크리스마스 스페셜 1일 예매권’ 판매
25일까지 스타필드 안성에서 진행되는 연말 이벤트에서 크리스마스 스페셜 1일 예매권·연간 이용권 오프라인 구매도 가능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 스페셜 ‘1일 예매권’을 출시한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 스페셜 ‘1일 예매권’을 출시한다

[글로벌신문] 국내 최초의 글로벌 테마파크로 2022년 어린이날 개장 예정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LEGOLAND® Korea Resort, 이하 레고랜드)는 연말 시즌을 맞아 ‘크리스마스 스페셜 1일 예매권’을 선보인다.

15일부터 12월 31일까지 판매되는 예매권은 일명 ‘오픈 티켓’으로, 상품 구매 시점에 레고랜드 방문 일자를 미리 지정하지 않아도 되는 ‘날짜 미지정형 1일 이용권’이다. 해당 티켓의 구매 고객은 유효 기간인 2022년 5월 5일부터 2022년 12월 31일까지, 앞으로 오픈할 레고랜드의 ‘사전 예약 시스템’에서 방문 희망 일자를 지정할 수 있다. 단, 파크 미운영일은 예약 일자에서 제외된다.

예약은 크리스마스 스페셜 1일 예매권을 구매 후 문자 메시지, 이메일로 예약 링크가 발송되며, 해당 링크에서 할 수 있다. 예약 완료 시 QR코드가 전송되고, 방문 당일에 현장 직원에게 보여준 후 입장할 수 있다.

해당 티켓은 올 연말까지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성인 및 만 13세 이상 청소년 5만원, 만 2세에서 12세 어린이는 4만원이다. 이후 선보이는 기본 일일 이용권은 성인 및 청소년 6만원, 어린이 5만원에 각각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레고랜드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1일 예매권은 12월 25일까지 스타필드 안성에서 열리는 ‘레고 코리아 로드쇼’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개최되는 이번 행사에는 레고랜드 이벤트 부스가 마련돼 레고랜드 이용권 판매 및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현장 구매 이벤트로는 레고랜드 부스에서 크리스마스 스페셜 1일 예매권을 구매하는 고객 중 매일 20명을 추첨해 레고랜드 마스코트 모양의 열쇠고리 1개를 증정한다. 또한 지난달 출시돼 큰 호응을 얻은 연간 이용권 3종을 구매하면 레고 세트를 경품으로 획득할 수 있는 응모권이 제공된다.

또한 레고랜드 이벤트 부스에서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된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의 공식 인스타그램, 유튜브, 카카오톡 채널 등을 모두 팔로우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으로 2022년 공식 개장 전 '가오픈 기간에 레고랜드를 미리 찾을 수 있는 4인 가족용 초대권을 매일 5장 증정한다.

한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천혜의 자연이 펼쳐진 강원도 춘천시 중도에 지어져 섬에 조성되는 첫 레고랜드다.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레고랜드 가운데 하나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현재 준공 마무리 단계인 레고랜드 테마파크를 비롯해 올 2월부터 공사를 진행하는 레고랜드 호텔(LEGOLAND® Hotel) 모두 2022년에 완성된 모습으로 만나볼 수 있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소셜 미디어 채널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