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시스, ‘크리스마스 스마트 픽!’ 이벤트 진행… 다양한 선물 증정
상태바
마르시스, ‘크리스마스 스마트 픽!’ 이벤트 진행… 다양한 선물 증정
  • 최원호 기자
  • 승인 2019.12.01 1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물을 하나만 사도 선물이 주렁주렁
아이뿐 아니라 선물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상품권 증정
크리스마스 스마트 픽 프로모션
크리스마스 스마트 픽 프로모션

[글로벌 신문] 코딩 교육 전문 기업 마르시스는 12월 한 달 동안 ‘크리스마스 스마트 픽!’ 연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1일부터 한 달 동안 마르시스 공식 자사몰에서 코딩 교육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이다. 12월 연말을 맞아 아이들의 크리스마스 선물을 고민하는 어른들을 위한 선물 기획전으로, 구매 제품에 따라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선물을 구매하는 어른들을 위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되는데, 이벤트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3명을 추첨하여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프로모션 해당 제품은 놀이를 통해 즐겁게 코딩 교육을 할 수 있는 코딩 제품이다. 선과 색을 인식하는 작고 귀여운 코딩 로봇 오조봇(Ozobot), 아이들의 리얼 코딩 로봇 대시 앤 닷(Dash & Dot), 아이디어를 현실로 만드는 메이커 교구 스트로비(Strawbees)는 장난감처럼 가지고 놀면서도 코딩 실력을 쌓을 수 있어서 아이들에게도 학부모에게도 인기가 높다.

이에 마르시스는 구매 제품을 더욱 잘 활용할 수 있는 상품을 증정 선물로 구성했다. 오조봇 구입 시 오조봇 마커펜 세트, 특강 교재, 어벤져스 스킨, 오조봇 DIY 코딩 놀이 등을 증정하고, 대시 로봇 구입 시 전용 액세서리인 실로폰을 증정한다. 스트로비 구입 시에는 가이드북과 튜브 스틱 등을 증정한다(증정 선물은 구입 제품마다 서로 다르며 마르시스 몰에서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마르시스는 아이들을 위한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로 교육과 재미를 동시에 선사할 코딩 제품들을 선보인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 특히 크리스마스는 어린이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날이지만 아이를 둔 부모와 조부모, 삼촌, 이모들에게는 선물 선택이 매우 고민스러운 날이기도 하다. 마르시스가 제안한 제품들은 단지 놀이만을 위한 단순한 선물이 아니라 재미와 학습을 모두 충족하는 일석이조의 선물로, 12월 이벤트를 이용하면 풍족한 사은품까지 두 배의 즐거움을 선물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