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C MOTOR, 국제 판매용 GS3 개발
상태바
GAC MOTOR, 국제 판매용 GS3 개발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1.03 1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첨단 기술 적용된 우측 운전석 모델

[글로벌신문] GAC MOTOR의 첫 우측 운전석 모델이자 양산형 모델인 GS3의 우측 운전석 버전이 말레이시아에서 출시됐다. 이로써 GAC MOTOR는 우측 운전석 모델 시장에 공식적으로 진출하고, 자사의 국제 사업에서 또 다른 이정표를 세웠다.

그뿐만 아니라, GAC MOTOR는 쿠알라룸푸르 중심에 브랜드 전시실도 공식 개장했다. 이 전시실이 가동됨에 따라, GAC MOTOR의 독점 말레이시아 유통사인 WTCA는 말레이시아에서 GAC MOTOR의 브랜드 인지도를 점점 향상시키고, 고객 만족도를 유지하며, 지역 소매망의 개선을 도모할 계획이다. 또한, 지역 생산 속도를 높이기 위해 ASEAN 4개국에 위치한 모회사 Tan Chong Group의 5개 공장도 이용할 예정이다.

중국의 제13차 5개년 계획에 맞춰 최근 발표된 GAC 그룹의 '1513' 전략은 국제화에 큰 중점을 둔다. GAC MOTOR가 자사 최초의 GS3 우측 운전석 모델을 출시한 것은 GAC MOTOR가 '1615' 전략을 시행한 중요한 결과물이다. 회사는 이를 통해 국제 사업을 향상시키고, 고품질 발전을 도모하는 데 일조할 전망이다.

디테일에서 드러나는 차이점

GS3 우측 운전석 모델은 외관은 비슷하지만 미러 이미지 카 디테일에서 미세조정된 수많은 차이점을 볼 수 있다. 총 130가지나 되는 규정 조정을 고려했다.

이로 인해, 운전대의 위치뿐만 아니라, 세 개 페달 모두 자리를 바꿔야 했다. 기어의 변속 기제를 조정하고, 주차 기제를 바꾸고, 조향 및 브레이크 시스템을 다시 일치시켰다. 또한, ESP를 재조정하고, 수동 기어 장착을 최적화했다.

GS3 우측 운전석 모델의 엔터테인먼트 시스템도 업그레이드됐다. 모바일폰을 간편하고 신속하게 연결할 수 있으며, 다양한 전자적 안전 알림이 추가됐다. 현지의 차량 안전법과 규정을 준수할 수 있도록 하드웨어 수치도 조정했다.

GAC MOTOR는 미학적 우수성을 추구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국제화된 GS3 우측 운전석 모델을 원조 GS3만큼 매력적으로 만들기 위해, 전면 그릴과 전체적인 모습을 공들여 재조정하고, 최대의 시각적 영향을 가미했다.

국제적 야심 

이 모델은 GAC MOTOR 차량에서 우측 운전석 버전으로 생산한 최초의 모델이다.

이 모델은 그 자체로 멋진 자동차일뿐만 아니라, 미래 모델 해석은 물론, 시도하고 검증한 설계 청사진에도 유용한 풍부한 제품과 안전성 규제 연구 데이터베이스도 제공한다.

앞으로 GAC 그룹은 국제적으로 최적화된 차량을 더 많이 생산하고, 소비자에게 중국 장인정신의 힘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