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성그룹 가수 동동악극단, 대한민국 100인 대상 인기듀오 특별상 수상
상태바
혼성그룹 가수 동동악극단, 대한민국 100인 대상 인기듀오 특별상 수상
  • 김유찬 기자
  • 승인 2022.01.03 2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인 대상 시상식, 동동악극단 특별상 수상 및 축하무대!

[글로벌신문] 혼성그룹 가수 김동동과 정세희(동동악극단)는 지난달 30일 강남 엘리나 호텔 3층 켄벤션센타 특설무대에서 대한민국 100인 대상 선정위원회가 주최하고 (사) 대한민국 언론인 연합협의회, 신문기자 협회가 주관한 시상식에서 축하공연과 인기 듀오 특별상을 수상했다.

동동악극단 가수 동동과 정세희는 2021년은 코로나19 영향으로 인하여 대한민국 가수로서 어려운 시기였지만, 힘들다고 멈출 수 없었기에 그저 앞만 보고 달려왔다고 말했다.

또한, 힘들수록 더 크게 웃었고, 힘들수록 더 많이 움직였으며, 하루, 하루가 모이고, 쌓여서 이런 뜻깊은 상을 받게 되어 너무나 감사하고, 고맙다고 밝혔다.

한편, 동동악극단은 언제나 자기 최면처럼 언제나 하루가 시작되면, "초심의 마음으로, 낮은 곳에서 봉사하고, 높은 곳에선 자만하지 않는, "행복 전도사" 퍼포먼스 그룹 동동악극단이 되겠다고 밝혔다.

끝으로 2022년. 임인년도 "동동악극단"은 달리겠습니다. 응원과 격려 주신 팬님 들게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동동악극단은 영화배우 겸 가수인 정세희와 가수 김동동이 2019년도 결성하여, 섭외 1순위 년 행사 300회~500회 활동하는 퍼포먼스 댄스그룹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