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기원장 선거 관련 정관 개정을 위한 온라인 공청회’개최
상태바
‘국기원장 선거 관련 정관 개정을 위한 온라인 공청회’개최
  • 김유찬 기자
  • 승인 2022.01.10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월 14일(금) 오전 10시부터 약 110분간 온라인 생중계…한국어, 영어 동시 진행

[글로벌신문] 국기원이 선거인단 확대 등 정관 개정안에 대한 의견을 청취하기 위해 ‘국기원장 선거 관련 정관 개정을 위한 온라인 공청회(이하 공청회)’를 개최한다. 

공청회는 오는 1월 14일(금) 오전 10시부터 약 110분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여파에 따라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다.

이번 공청회는 컴퓨터나 모바일을 통해 누리집에 접속하면 누구나 시청할 수 있으며, 한국어와 영어 등 2개 언어로 동시에 이뤄진다. 

노순명 인천광역시태권도협회 명예회장이 좌장을 맡고, 김중헌 용인대학교 태권도학과 교수, 곽정현 가천대학교 태권도전공 교수, 서성원 태권박스미디어 편집장, 양택진 태권도신문 기자가 토론자로 참석한다.

국기원은 공청회 자료를 오는 1월 12일(수) 누리집에 게재하고, 공청회가 종료될 때까지 게시판으로 의견을 받을 예정이다.

국기원은 지난해 12월 28일 ‘2021년도 정기이사회’를 개최, 정관 개정안에 대한 심의 과정에서 선거인단 확대는 공감하면서도 범위와 방법에 대해서는 이견이 있어 공청회를 거치는 등 다시 검토하기로 했다. 

국기원은 공청회 결과를 이사회에 보고하고, 정관 개정을 추진할 방침이다. 

▼국기원장 선거 관련 정관 개정을 위한 온라인 공청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