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X, 맨체스터 시티의 공식 암호화폐 거래소 파트너로 선정
상태바
OKX, 맨체스터 시티의 공식 암호화폐 거래소 파트너로 선정
  • 최원호 기자
  • 승인 2022.03.06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맨체스터 시티와 OKX, 다년 파트너십 발표
이번 파트너십은 맨체스터 시티 남자 및 여자 팀, 그리고 클럽의 e스포츠 사업을 포함
OKX가 맨체스터 시티의 공식 암호화폐 거래소 파트너로 선정됐다
OKX가 맨체스터 시티의 공식 암호화폐 거래소 파트너로 선정됐다

[글로벌신문]  현물 거래량 기준 세계 2위 암호화폐 거래소인 OKX는 프리미어 리그(Premier League) 챔피언인 맨체스터 시티(Manchester City) 클럽의 공식 암호화폐 거래소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OKX의 첫 해외 스포츠 연예산업 진출 사례인 이번 파트너십은 맨체스터 시티(Manchester City) 남자 및 여자 팀, 그리고 클럽의 e스포츠 사업을 포함한다.

신속하고 안전하며 혁신적인 OKX의 암호화폐 거래소는 180개 이상의 시장에서 2000만 명 이상으로부터 암호화폐의 힘을 활용하는 장으로써 신뢰를 받고 있다.

지속적인 혁신, 인재 개발, 기술 발전에 영감을 주는 것이 공통된 핵심 파트너십이라는 게 OKX와 Man City의 판단이다.

양측은 앞으로 OKX의 글로벌 고객층이 단독으로 즐길 수 있는 경험을 창출하기 위해 협업을 진행하며 Etihad Stadium과 Academy Stadium 스타디움 내에 홍보물을 부착하게 된다. 또한 미래에 다양한 혁신 프로젝트를 공동으로 추진한다.

City Football Group 최고운영책임자인 Roel De Vries는 “스포츠 산업 진출을 모색하는 OKX를 Manchester City 공식 파트너로 맞이하게 돼 기쁘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우리는 혁신이라는 양측의 공통된 가치를 함께 추구하고 성공을 촉진하는 한편 업계의 최첨단에 서게 될 것이다.

다양한 오디언스를 겨냥한 OKX의 광범위하고 포용적인 접근 방식은 우리가 인상적으로 평가하고 있다. 파트너십을 통해 양측이 긴밀히 협력하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OKX CEO인 Jay Hao는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으며 가장 성공한 스포츠팀 중 하나인 Manchester City와 제휴를 맺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축구와 암호화폐는 모든 이를 위하며 사회 내에서 포용성을 창출한다는 공통점을 갖고 있다.

Manchester City는 사람들의 삶에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오고 게임에 대한 사랑을 공유하며 사람들을 뭉치게 하는 축구의 효과를 상징하는 클럽이다. 이와 같이 양측이 공유하는 축구계의 공동체 정신을 기념하기 위해 City의 공식 암호화폐 파트너로 프리미어 리그 산업에 첫 진출하게 됐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