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바백스, 글로벌 백신 교육 프로그램 발표
상태바
노바백스, 글로벌 백신 교육 프로그램 발표
  • 글로벌신문
  • 승인 2022.03.12 0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백신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We Do Vaccines'와 'Know Our Vax'는 백신에 대한 새로운 교육적인 노력이다
- 이들 프로그램은 백신 개발과 혁신에 대한 노바백스의 노력을 설명한다

[글로벌신문] 중증 전염병에 대한 차세대 백신 개발과 상용화를 전담하는 생명공학 기업 노바백스(Novavax, Inc., 나스닥: NVAX)는 오늘 브랜드명이 없는 글로벌 프로그램 'We Do Vaccines'과 'Know Our Vax'의 출시를 발표했다. 이들 프로그램은 코로나19, 그리고 인플루엔자와 같은 기타 치명적인 전염병에 맞서 싸우는 전 세계 사람들의 건강을 보호하기 위한 교육적인 노력이다.

'We Do Vaccines' 프로그램은 일반적인 백신 유형과 이들의 작동 원리, 백신을 만들고 테스트하는 방법, 기술에 대한 노바백스의 접근 방식이 노바백스의 백신을 어떻게 차별화하는지에 대한 교육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데 도움을 준다. 'Know Our Vax' 프로그램은 노바백스와 노바백스의 글로벌 접근 방식, 검증된 진정한 기술에 대한 교육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노바백스의 최고상업책임자(CCO)이자 최고비즈니스책임자(CBO)인 존 트리지노(John Trizzino)는 "노바백스의 백신은 수십 년 동안 다른 백신에 사용된 잘 알려진 단백질 기반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당사는 현재의 팬데믹에 맞서 싸우고 전 세계의 전반적인 공공 보건을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당사는 이와 같은 교육 프로그램의 출시를 통해 모든 이해 관계자가 백신 옵션에 대해 인식할 수 있도록 당사의 역할을 다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이 프로그램은 사람들이 백신이 수백만 명의 삶에 어떤 도움을 주었는지를 자세히 알리고, 아직 예방 접종을 받지 않은 사람들이 차별화된 옵션을 고려하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자세한 내용은 소비자 웹사이트 www.wedovaccines.com와 의료 서비스 제공자를 위한 웹사이트 www.knowourvax.com에서 찾을 수 있다.

노바백스 소개 노바백스(나스닥: NVAX)는 심각한 전염병을 예방하는 혁신적인 백신의 발견, 개발 및 상용화를 통해 전 세계적인 건강 개선을 위해 노력하는 생명공학 기업입니다.

노바백스의 독점적인 재조합 기술 플랫폼은 유전 공학의 힘과 속도를 활용함으로써 세계의 긴급한 건강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설계된 고도의 면역원성 나노 입자를 효율적으로 생산합니다. 노바백스의 코로나19 백신 NVX-CoV2373은 유럽연합 집행위원회와 세계보건기구(WHO)를 포함한 여러 규제 당국의 조건부 승인을 받았습니다.

이 백신은 또한 전 세계 여러 규제 당국에서 승인 여부를 검토하고 있는 중입니다. 노바백스는 또한 코로나19 백신 외에 현재 NVX-CoV2373과 4가 인플루엔자 연구 백신 후보인 NanoFlu를 결합한 1/2상 임상 시험에서 COVID-계절성 독감 복합 백신을 평가하고 있습니다. 이 백신 후보들은 노바백스의 독점 사포닌 기반 매트릭스엠(Matrix-M™) 보조제와 함께 사용되어 면역 반응을 향상시키고 높은 수준의 중화 항체 생성을 촉진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