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로코, 2022년 대규모 인재 채용 및 직원 복지제도 대폭 강화
상태바
몰로코, 2022년 대규모 인재 채용 및 직원 복지제도 대폭 강화
  • 최원호 기자
  • 승인 2022.03.14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격적 채용 및 효율적인 업무 환경 조성 위해 입사 동시 RSU 지급
자율 출퇴근제 및 무제한 휴가제 등 다양한 혜택 제공

[글로벌신문] 글로벌 AI 테크 기업 몰로코(Moloco, 대표 안익진)가 올해 기존 재직자 수를 뛰어넘는 대규모 상시 인재 채용을 진행한다.

몰로코(Moloco)는 매년 지속적으로 100% 이상의 성장률을 기록했으며, 순 매출액은 연 기준 1억달러(약 1205억원)를 돌파했다. 또 5월에는 유니콘 반열에 오르는 등 높은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으며, 이에 맞춰 인재 확보를 필수 과제로 삼고 있다.

모집 분야는 △데이터 분석 △인프라 개발 △머신러닝 △프로덕트 △사업 개발 및 운영 △크리에이티브 등 총 6개 분야로, 특히 개발 직군 채용을 집중한다.

몰로코(Moloco)는 조직에 적합한 인재들이 최고의 역량을 내도록 직원 복지제도를 대폭 제공한다. 정규직 입사 시 주식(RSU, 양도제한조건부주식)을 지급함으로써 기업의 성장이 구성원에게 보상이 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했다. 구성원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시간과 장소에 얽매이지 않는 전사 자율 출퇴근제와 무제한 휴가제를 도입해 높은 자율성을 부여하고 있다.

또한 직원들이 업무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매일 2만5000원 상당의 점심을 제공하고, 자기계발비 및 체력 단련비, 출퇴근에 소요되는 교통비와 임직원 및 가족을 포함한 단체 건강 보험을 지원하고 있다.

몰로코(Moloco)는 앞으로도 다양한 제도와 지원을 통해 직원의 행복과 회사의 성장을 함께 이룰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다.

고민호 아태 지역 총괄 부사장은 “몰로코(Moloco)는 사람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것을 기업 철학으로 삼고 있다. 각 구성원의 역량을 믿고, 서로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몰로코(Moloco)가 꾸준히 성장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몰로코(Moloco)와 함께 머신러닝 기술로 세상의 다양한 문제를 해결할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채용 공고 확인 및 입사 지원은 몰로코(Moloco)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몰로코Moloco는 머신러닝과 빅데이터 기술을 통해 고객사가 효율적으로 광고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돕는 테크 기업이다. 업계에서 검증된 독보적인 솔루션으로 고객사가 자사 데이터를 기반으로 수익 창출에 최적화된 광고 캠페인을 집행하도록 한다. 특히 몰로코(Moloco) 클라우드 DSP는 전 세계 100억 개 이상의 모바일 기기에 한 달에 210억 회 이상의 광고를 노출하는 확장성, 고객사가 직접 광고 캠페인을 제어하고 광고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는 통제권을 제공한다. 몰로코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은 커머스 플랫폼의 데이터를 활용, 강력한 개인화 추천 알고리즘을 통해 셀러들이 높은 구매전환율을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미국 실리콘밸리에서 2013년 설립된 몰로코(Moloco)는 현재 한국, 싱가포르, 중국, 일본, 영국 등 8개 지사에 250여 명의 직원을 두고 있다. 더 많은 정보는 홈페이지, 링크트인, 페이스북,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