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버거 전문 ‘프랭크버거’ 첫 신 메뉴 출시···경품 지급 빅 이벤트 진행
상태바
수제버거 전문 ‘프랭크버거’ 첫 신 메뉴 출시···경품 지급 빅 이벤트 진행
  • 유창수 기자
  • 승인 2022.04.25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신문] 나태주(K타이거즈 엔터테인먼트) 버거로 알려진 수제버거 브랜드 프랭크버거에서 프리미엄급 JG버거 등 총 4종의 첫 신메뉴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신메뉴는 프랭크버거 런칭 이후 26개월만에 자체 개발한 첫번째 신 메뉴로 F&B corp. 수제버거 창업 브랜드 프랭크버거 본사는 전국 300여개 가맹점에서 41일 신메뉴 출시와 동시 판매를 진행한다.

프랭크버거 관계자는 첫 신메뉴 출시와 300호점 돌파 기념으로 첫 신메뉴 먹고 BMW 타자등 소비자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대대적인 이벤트까지 진행중에 있다며 이벤트는 3개의 항목으로 그 첫번째로 프랭크버거 신 메뉴 관련 컨텐츠를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후 프랭크버거 홈페이지에 접수하는 방식이다. 해당 이벤트 경품은 대상 BMW 1시리즈, 1등 세라젬안마의자, 2LG 스탠바이비 TV, 3등 삼성에어드레서다. 두번째 이벤트는 SNS 공모전 투표 이벤트로 매달 순금 1돈과 프랭크버거 상품권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마지막 이벤트로 41일부터 731일까지 가까운 프랭크버거 매장을 방문 후 신 메뉴 구매 후 응모권을 지급받아 참여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총 3종 이벤트는 41일부터 731일까지 진행되며 649명에게 경품이 지급되는 빅 이벤트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수제버거 창업 브랜드 프랭크버거는 지난해 나태주의 팬클럽 태주날개와 이천의 아동복지시설에서 진행된 공동나눔행사를 통해 프랭크버거세트와 바푸리인형등을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